식빵맨 나노블럭 제품 리뷰

식빵맨 나노블럭은 애니메이션 호빵맨 캐릭터에 등장하는 만화 캐릭터를 소형 브릭으로 제작한 제품이다.

 

식빵맨은 침착, 냉정, 의젓하며 매너가 좋은 캐릭터로 호빵맨과 함께 정의를 위해 싸우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호빵맨, 카레빵 맨과 함께 삼총사로 포함되는 식빵맨은 나노블럭 제품에서도 세가지 캐릭터를 구입하여 인테리어 용 디스플레이를 많이 하고 있다.


식빵맨 나노블럭의 경우 호빵맨 나노블럭 보다 30개의 브릭 수가 더 많은 280개의 브릭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머리 부분이 식빵으로 이루어져 있어 둥글한 호빵맨과 대조되는 얼굴 형상을 가지고 있다.


호빵맨 나노블럭 제품 리뷰 살펴보기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나노블럭 식빵맨




제 품 번 호: 8154A

브 릭 개 수: 280

구 매 가 격: 3500 


우선 박스는 타 나노블럭 제품의 박스와 동일하며, 필자가 조립한 제품은 ‘MICRO BRICK’의 제품이다.

 

앞서 리뷰 했던 호빵맨 제품의 아토블럭의 경우 브릭 리무버가 동봉되어 있지 않았으나, 마이크로 브릭 제품에는 브릭 리무버가 포함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리뷰에 앞서, ‘나노블럭의 명칭은, 일본 기업 카와다의 제품을 일컷는 말로, 카와다 이 외의 제품들은 짝퉁이다.

 


구성품은 역시나 심플하다. 조립설명서와 약 280개의 브릭이 동봉 된 비닐 폴리백 두개로 이루어져 있다.

  

조립의 경우 타 캐릭터 나노블럭과 동일하게 몸통부터 시작하게 된다.

 

식빵맨의 캐릭터 컬러 특성상 브릭의 색상이 명확하게 구분이 되기 때문에 조립설명서를 보며 색상이 헷갈리는 경우는 없다.

 


호빵맨 나노블럭과 동일, 브릭 결합력은 좋은 편은 아니며 망토와 다리 부분은 구조상 어쩔 수 없이 내구성이 더욱 좋지 못하다.

 

나노블럭 전용 접착제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으나, 디스플레이 용이라면 꼭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제품 스스로 지탱하여 있을 수 있다.

 

머리부분은 가운데가 빈 상태로 겉면만 사각 형의 형태로 쌓여가서 마무리가 되는 방식이며, 머리 조립은 호빵맨 제품 조립 보다 더 흥미롭게 진행했다.

 

또한 몸통부분의 결합력이 안 좋은 것에 비해 얼굴 면은 전반적으로 내구성이 좋은 편이지만, 브릭 간의 결합력 문제로 브릭 사이사이로 빈 공간 노출이 심하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조립 완료 후의 식빵맨 나노블럭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개인적으로 호빵맨 삼총사 중 가장 잘나온 제품이 아닐까 판단되며, 디스플레이 후에 멀리서 보면 식빵맨 덕분에 나머지 호빵맨과 카레빵 맨 제품 역시 상향 평준화 되어 보인다는 느낌까지 든다.

  

누락 브릭은 없었으며, 오히려 남는 여유 브릭이 존재했다.

 

조립 시간은 30분 정도면 충분하며,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만일 호빵맨 삼총사 중 먼저 구매 할 캐릭터를 고민하고 있다면 식빵맨을 적극 추천하고 싶다.

 

그만큼 조립 이후에 좋지 못한 결합력에도 불구하고 디스플레이의 충분한 만족감을 주는 제품이다.

 

, 자녀들과 조립을 할 경우 조립 전 브릭 세척과 살균을 꼭 거친 후에 진행 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 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