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빵맨 나노블럭 제품 리뷰

카레빵맨 나노블럭은 애니메이션 호빵맨에서 호빵맨 친구 캐릭터로 등장하는 캐릭터를 소형 브릭으로 제작한 것이다.

 

카레빵 맨은 성질이 급하고 화를 잘 내는 성격으로 매운 카레를 토해서 공격한다.

 

또한, 호빵맨이 자신의 얼굴인 호빵의 일부를 누군가에게 나눠주면 전투력이 저하 되는 것과 달리 카레빵맨은 속 안의 카레가 다 떨어지면 전투력이 저하가 된다.

 

호빵맨, 식빵맨과 함께 삼총사로 포함되는 카레빵맨은 세가지 캐릭터를 함께 구입하여 인테리어 장식용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카레빵맨 나노블럭 역시 식빵맨과 동일한 280개의 브릭 수로 이루어졌고, 이는 호빵맨 나노블럭 보다 30개 브릭이 더 많다.

 

호빵맨 나노블럭 제품 리뷰 살펴보기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식빵맨 나노블럭 제품 리뷰 살펴보기 

▲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나노블럭 카레빵 맨




제 품 번 호: 8154A

브 릭 개 수: 280

구 매 가 격: 3500


우선 박스는 타 나노블럭 제품의 박스와 동일하며, 필자가 조립한 제품은 호빵맨 나노블럭 구입처와 동일한 ‘ATTO BLOCK’의 제품이다.

 

앞서 리뷰 했던 식빵맨 나노블럭 구입 사인 ‘Micro brick’에서는 브릭 리무버가 동봉 되어 있었으나, 아토 블록의 경우 오직 브릭과 조립설명서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

 

리뷰에 앞서, ‘나노블럭의 명칭은 일본 기업 카와다의 제품을 가리키는 말로, 카와다 이 외의 제품들은 정품이 아니다.

 


구성품은 역시나 심플 그 자체다. 조립설명서와 약 280개의 브릭이 동봉 된 비닐 폴리백 두개로 이루어져 있다.

  

조립의 경우 타 캐릭터 나노블럭과 마찬가지로 몸통부터 시작하게 된다.

 

카레빵맨의 경우, 몸통의 컬러는 브릭의 색상이 명확하게 구분이 되어 조립설명서를 보며 색상이 헷갈리는 경우는 없다.

 


하지만, 머리 부분을 조립하면서 색상 구분이 힘들어 지는 데, 입모양 부분과 전체적 얼굴을 구상하고 있는 갈색 브릭의 색상이 조립설명서 상으로는 헷갈릴 정도의 비슷한 색상으로 표시되어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얼굴 부분 조립 시에는 좀 더 집중이 필요하다고 할 수 있다.

 

카레빵맨 나노블럭 또한 브릭 결합력은 좋은 편은 아니며, 특히 망토와 다리 부분의 내구성은 여전히 호빵맨 및 식빵맨 나노블럭과 동일하게 좋지 못하다.

 

머리부분은 가운데가 빈 상태로 겉면만 사각 형의 형태로 쌓여가서 마무리가 되는 방식이며, 머리 조립 패턴은 호빵맨과 흡사하다.

 

몸통부분의 결합력이 안 좋은 것에 비해 얼굴 면은 전반적으로 내구성이 좋은 편이다.

 


조립 완료 후의 카레빵맨 나노블럭은 전반적으로 실망스러운 디자인과 색감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얼굴 브릭 색상인 진한 갈색은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며, 디자인 역시 최대한 카레빵맨과 비슷하게 연출 하려는 의도는 보이나 실망스러운 부분이다.

 

마치 피카츄 나노블럭을 처음 접했을 때의 느낌과 비슷하다고 해야 될 듯하다.

 

따로 노는 얼굴 브릭 색상 덕분에 디스플레이에서 유독 혼재만 언밸런스 한 느낌을 받으며, 식빵맨 나노블럭 옆에 있을 경우 더욱더 차이가 심해진다.

 

필자의 경우 호빵맨을 가운데 두고 식빵맨과 카레빵맨을 좌,우 측으로 배치하는 구조로 그나마 극명한 브릭 색상의 차를 조금이라도 줄였다.

 

만일 호빵맨 삼총사 중 먼저 구매 할 캐릭터를 고민하고 있다면 식빵맨을 먼저 추천하고, 호빵맨 그리고 카레빵맨 순으로 추천하고 싶다.

 


제품의 누락 브릭은 없었으며, 오히려 남는 여유 브릭이 존재했다.

 

조립 시간은 30분 정도면 충분하며,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만일 세가지 캐릭터 제품 중 하나만을 택해서 구매해야 된다면 식빵맨을 추천한다.

 

, 자녀들과 조립을 할 경우 조립 전 브릭 세척과 살균을 꼭 거친 후에 진행 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 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