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자를 이용해 원하는 레고 미니 피규어 시즌 16을 뽑기

16년에 출시된 레고 미니 피규어 시즌 16은, 디즈니 미니 피규어가 사라진 후 출시되기 시작했는데요.


미니 피규어 수집이 취미인 분들의 경우 새로운 시즌 시리즈 제품이 출시될 때마다 박스로 구입을 하거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개봉된 세트들을 구입을 하는데요.


새로운 시즌이 나올 때마다 시즌 미피를 전부 모으기는 부담스럽거나, 딱히 마음에 안 드는 미피가 있는 경우 혹시 경험해보셨나요?


「미니 피규어 시즌 16」



이럴 때 흔히들 일명 '조물닥' 거리며 원하는 미피를 찾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조물닥 거려서 원하는 미피를 찾는 건 쉽지 않으며 웬만한 내공이 없으면 성공하기도 쉽지 않은 편인데요.


이런 레고 마니아분들을 위하여, 미니 피규어 포장 봉투로 미피 구별법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 테지만, 저처럼 지금껏 모르고 계신 분들이 있을 테니 포스팅을 합니다.


미피 포장 봉지 아래쪽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조그만 점자들이 일정한 패턴 없이 찍혀 있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 점자들의 위치로 각 미피들을 구분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각 미피 별로 점자 표를 알아볼까요?

원하는 미니 피규어를 점자로 체크하여, 겹치는 미피 없이 득템 해보는 건 어떨까요?


단, 점자를 100% 확신하셔서는 안되며 기포와 혼동이 생길 수도 있고 각 박스 별로 조금씩 다르다는 후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