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미니피규어(미니피겨) 시즌 17의 점자표에 대해 알아보자

레고 미니피규어 시즌 17이 출시 된지도 꽤 많은 시간이 지났다.


레고 미피 시리즈는 뽑기 형식으로 나오는 제품이라 일명 조물닥점자정보를 이용하여 본인이 희망하는 제품을 뽑고 있다.

 

레고 미니피규어 (미피) 수집을 취미로 하는 마니아들의 경우 새로운 시즌 시리즈 제품이 출시 될 때 마다 박스로 구매를 하거나, 중고거래를 통하여 개봉 된 제품들을 통하여 세트 구성을 소유하고는 한다.

 

이처럼, 새로운 미피 시즌이 출시 될 때마다 흔한 뽑기 만으로 시즌 미피를 모으는 것은 부담스러 운 일이 아닐 수 없다. 무턱대고 뽑았다간 중복 되는 미피를 대량으로 얻을 수도 있으니 말이다.


앞서 말했 듯, 내공이 있는 마니아 들은 조물닥거리며 촉감으로 해당하는 제품을 찾는 경우가 대다수다. 하지만, 이 또한 웬만한 내공이 없으면 성공하기 쉽지 않은 편이다.

 

그렇다면 조물닥 말고 본인이 희망하는 미피를 뽑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아니다.

 

  



미피 포장 봉지 아래쪽 부분을 살펴보면 조그만 점자들이 일정한 패턴 없이 찍혀 있는 것을 발견 할 수 있는 데, 이 점자들의 위치로 각 미피들을 구분 할 수 있다.

 

, 그러면 시즌 17의 레고 미니피규어 점자 표를 알아보도록 하자.

 

 

 

 


원하는 미니 피규어 점자표를 잘 확인하여 중복되는 미피 없이 득템을 해보자.

 

, 점자를 100% 확신해선 안되며 기포와 혼동이 발생 할 수도 있고 각 박스 별로 조금씩 다르다는 후기도 있으니 명심하도록 하자.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출처: Brick to lif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