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핀 포르쉐911 GT3 RS (20001B) 흰색상으로 출시, 데쿨까지 카피하다

레핀 포르쉐 911 GT3 RS 제품이 흰색상으로 재출시 되었습니다.


레핀 테크니션은 레고 테크닉을 카피한 제품들 라인으로 발매가 되어있는데요.


레고 포르쉐 911 GT3RS (42056, 테크닉)를 카피한 레핀 포르쉐 911GT3 RS (20001B)는 작년 레고 테크닉 시리즈에서 포르쉐 제품을 선보이고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카피 출시하였는데요.


이번에는 카피를 넘어서 레고 마니아 및 고객들의 니즈까지 파악한 제품을 출시하였는데, 바로 많은 분들이 아쉽게 느낀 레고 포르쉐의 오직 한가지 색상인 '주황'을 다른 색상으로 출시한 것이죠.



사실 레핀에서 레고 포르쉐 흰색상의 제품을 처음 선보인 것은 아닙니다.


중국 호환 레고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데쿨'이란 짝퉁 회사에서 처음 포르쉐 911 GT3 RS 제품을 다양한 색상으로 카피 출시 및 판매를 했었죠.

「데쿨 포르쉐911 GT3 RS」

데쿨에서는 흰색, 녹색 그리고 오리지널 색상인 주황 등 총 3가지로 출시하여 주황색에 대한 아쉬움을 호소한 많은 마니아들 사이에서 좋은 호응을 얻었는데요.


  



출시가 된 지 꽤나 지난 레고 테크닉 제품인 포르쉐를 레핀에서도 새로운 색상으로 출시하는 것을 보면, 본 제품의 호응이 얼마나 좋은지 짐작하게 되는 부분입니다.


레핀 포르쉐911 GT3 RS


카피제품을 이처럼 여러 색상으로 생산 판매하게 되면 이건 레고와 레핀의 경쟁이라 그래야 될지 아니면 처음 여러 색상 제품으로 선을 보였던 데쿨과 레핀의 짝퉁사 경쟁이라 해야 할지 애매한 부분인 듯하네요.


「좌측: 레고 포르쉐│우측: 레핀 포르쉐」


더군다나 레핀과 데쿨의 레고 테크닉 포르쉐 제품의 경우 퀄리티 또한 많이 향상되어 출시가 되어 후기 또한 좋은 편이라 이번 레핀의 새로운 색상의 출시는 다시금 레고사의 골칫거리가 하나 더 생긴 것이 아닐 수 없습니다.


「데쿨 포르쉐911 시리즈」

데쿨의 입장에서도 본인 회사 보다 인지도가 조금 더 있는 레핀에서의 이번 제품 출시 소식은 달갑지 않을 텐데요. 가품 회사끼리의 경쟁이라니... 이 또한 아이러니하네요.


이런 사실을 증명이라도 하듯, 최근 데쿨은 포르쉐 911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모습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제품의 경우 50달러에 주로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반해, 레핀은 주 80달러에 가격이 형성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레고에서 35 - 40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에 비하여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래도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다고, 이미 저렴한 카피 제품이라도 더 저렴하게 판매가 되고 있는 데쿨의 가격에 눈이 절로 가네요.


「레고 포르쉐 제품」


한편으로는 두 회사에서 이런 재능을 카피에 낭비하지 말고 더 기발한 제품을 독자적으로 개발 및 판매를 하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만약 본 제품을 구매하신다면, 세 회사 중 어떤 제품을 선택하실 건가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