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도라에몽 개봉을 앞두고 WISEHAWK 대형 도라에몽 나노블럭 출시!

WISEHAWK에서 대형 사이즈 도라에몽 나노블럭을 출시했습니다.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남극 꽁꽁 대모험'의 개봉에 앞서 제작된 WISEHAWK 신상품 도라에몽 나노블럭은 높이만 21cm 가까이 되는 대형 제품인데요.


무얼 해도 풀리지 않는 열등생인 찌질이 초등학생인 '진구'를 돕기 위해 미래에서 파견된 만능 로봇 캐릭터가 도라에몽인데요.


도라에몽 캐릭터 자체가 사랑스럽게 그려졌고, 고양이 이미지를 가진 만물박사 같은 도라에몽의 능력은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랑받는 캐릭터로 자리 잡게 되었죠.



나노블럭을 생산하는 완구업체인 WISEHAWK에서도 이런 점을 고려하여 영화 상영 이전에 기존에 생산 판매하고 있는 도라에몽 제품이 있음에도 대형 제품을 출시한 것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WISEHAWK에서 새로 출시한 도라에몽 블럭 제품은 총 2가지입니다.



#01 2489


제품 설명

제품 명: 2489

브릭 수: 1681개

가    격: 7천 원 중반대 (타오바오, 알리 익스프레스 기준)



남극 꽁꽁 대모험 개봉을 앞두고 출시한 제품임을 추측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겨울 방한복을 껴입고 해맑게 웃고 있는 도라에몽 제품을 보고 있자니, 구매 후 방 한편에 장식해두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데요.


아직 국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업체는 없는 듯하며 온라인 해외 직구를 통하여 구입 가능할 듯합니다.


  



#02 2490



제품 설명

제품 명: 2490

브릭 수: 1665개

가    격: 7천 원 중반대 (타오바오, 알리 익스프레스 기준)


흔이 알고 있는 도라에몽의 모습이지만, 좀 더 디테일하게 블록으로 표현이 된 모습인데요. 이런 게 대형 나노블럭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두 제품 다 폭 17cm, 높이 21cm을 자랑하고 있는 대형 제품입니다. 대형 제품인 만큼 블록 조립 후 그 존재감 또한 꽤 클 것 같은데요.


금액도 중국 온라인 사이트 구매를 이용하면 저렴한 편이니, 도라에몽을 좋아하는 분 혹은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