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다 포켓몬 미니 나노블럭 출시정보, 더욱 깜찍해진 블럭들

카와다 미니 포켓몬 나노블럭 신제품 출시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카와다 미니 포켓몬 나노 블록 제품의 경우 기존 포켓몬 나노블럭 제품에 비해 더 작고 브릭수 또한 적은 제품입니다.

카와다의 경우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나노블럭'의 정품 제품이며, 나노블럭의 명칭 또한 카와다사의 것입니다.

얼마 전 국내에서도 증강현실 게임인 포켓몬고 (Pokemon Go)가 출시함에 따라 길에서도 스마트폰으로 포켓몬 고를 즐기는 분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켓몬 고의 컨텐츠 한계의 문제로 인하여 인기가 시들해질 즘 2세대 포켓몬의 출시로 인하여 좋은 호응을 꾸준히 얻고 있는데요.

이러한 영향으로 인하여 주위에서 포켓몬과 관련된 상품들이 다시금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카에다의 포켓몬 나노 블록 제품 역시 포켓몬고 인기의 영향이 없다고 할 수는 없을 텐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포켓몬 미니 나노블럭 제품의 경우 기존 카와다 포켓몬 나노블럭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게요.



제품은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1개의 포켓몬과 + 하나의 '비밀' 포켓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1개의 포켓몬 나노 블록은 피카츄, 파이리, 이상해씨, 꼬부기, 니드란(남), 니드란(여), 디그다, 탕구리, 폴리곤, 잉어킹, 포켓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미니 나노블럭의 이름에 걸맞게 더욱더 작고 깜찍해진 모습을 공개된 이미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한데요.

본 제품들은 2017년 4월 출시 예정이라고 하며, 일본 내 포켓몬 센터 혹은 편의점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나노블럭 제품  500엔 (한화 약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에 포켓몬을 좋아하시는 마니아라면 아기자기한 미니 나노블럭 제품을 놓치지 않길 바라며 인테리어 용 제품으로도 제격일 듯하네요.


필자도 구입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정말 귀여운 제품들이네요.

카와다의 경우 국내에서는 딱히 프로모션 및 홍보 활동을 활발하게 하지는 않고 있으며, 중국 나노블럭 제품들에 밀려 찾는 분들 또한 한정적인데요.

이번 포켓몬 미니 나노 블록 제품의 국내 출시 여부의 경우 알려진 바가 아직 없으며, 개인적으로 국내에서도 출시됐으면 좋겠네요. 아니면 일본 직구를 하서라도 구하고 싶을 만큼 탐나는 제품입니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