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신제품 출시 소식 및 가격 정보


옥스포드 신제품 출시!

모토맥스 & 짱구는 못말려



INTRO



옥스포드에서 신제품 출시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신제품은 두 가지며, 하나는 롯데마트와 옥스포드사의 콜라보 제품으로 나왔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DISCUSS



제품 정보


#1 모토 맥스(MOTOR MAX)

└ 제품 번호: ST33327 │브릭 수: 504개 │가격: 25,000원


#2 짱구는 못말려 유치원 버스

└제품 번호: JG3621 │브릭 수: 190개 │가격: 38,000원











#1 모토 맥스(MOTOR MAX)

제품 번호: ST33327 │브릭 수: 504개 │가격: 25,000원

미니 피겨: 4개


롯데마트 매장 주차장을 들러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보셨을 법도 한 모토 맥스입니다. 롯데마트의 요청으로 인한 롯데마트 x 옥스포드 콜라보 제품이라고 합니다.


구입 역시, 롯데마트 콜라보 제품인 만큼 롯데마트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기자기한 모토 맥스 간판 로고 와 함께, 불스원 로고도 보이는데요. 스티커 제품으로 나올지 아니면 프린팅 브릭 제품으로 나오게 될지 궁금해지는 부분이네요.


제품은 자동차 1대와 스쿠터 3대 그리고 미니 피겨 4개가 동봉되어 있다고 합니다. 본 제품은 이미 롯데마트에 출시 판매되고 있다고 합니다.














#2 짱구는 못말려 유치원 버스

제품 번호: JG3621 │브릭 수: 190개 │가격: 38,000원

미니 피겨: 3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캐릭터죠? '짱구'에서 나오는 유치원 버스 모습입니다. 라이센스 제품이며, 애니메이션 짱구를 주제로 브릭 제품을 만들다니! 어린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할 제품인 것 같네요.


짱구, 짱아 그리고 흰둥이 미니피겨는 너무 귀엽네요. 버스 또한 애니메이션 모습과 거의 똑같이 나온 것 같습니다.


출시는 2월 말이나 3월 초에 전국 마트 또는 완구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CONCL.



옥스포드에서 최근 콜라보 제품들을 많이 생산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콜라보 제품들을 많이 생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라이센스 제품 또한, 이번 짱구는 못말려 유치원 버스 제품이 좋은 반응을 얻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였으면 좋겠네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출처: 옥스포드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