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광개토대왕 장군성 출시, 고구려를 블럭으로 접하다

대한민국 브릭 완구제품 회사인 '옥스포드'에서 새로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기업이다 보니 레고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우리나라 전통 건축물을 포함한 기업과의 콜라보 제품 등 색다른 제품들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레고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성비로 인하여 꽤나 선전하고 있는 완구회사이기도 한데요.


이번에도, 고구려 시대 테마를 주제로 한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2017년에 들어서는 옛 시대 테마의 제품 출시가 처음인데 어떤 제품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제품 설명



광개토대왕 장군 2 큰 성



제품 명: JK3469

브릭 수: 1308개

연령 대: 6세 이상

가    격: 11만 원

피규어: 10개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큰 성 메인 제품을 포함한 기마, 장군 피겨 및 각종 액세서리가 눈에 띄는 제품입니다.


또한, 이번 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다르게 전시를 위한 키덜트 (어른) 용과 아이들의 놀이 위주인 키즈용 두 가지로 변형 조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키덜트 용」

「키즈용」



두 가지 차이점은 키즈용의 경우 포를 포함한 각종 재미적인 부분을 더 부각시켰으며, 키덜트용은 전시 목적으로 더 포커스를 맞췄다고 합니다.


  



광개토대왕 장군 2 작은 성



제품 명: JK34610

브릭 수: 760개

연령 대: 6세 이상

가    격: 7만 4천 원

피규어: 7개


장군 2의 큰 성에 이은, 장군 2 작은 성 제품인데요. 큰 성 제품이 아무래도 궁과 궁궐 성문을 중심으로 출시되었다고 하면, 작은 성의 경우 성 외곽과 성문 중심으로 출시가 되었다고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투석기도 보이고 기마병, 사다리차의 모습이 보이는 데 이러한 액세서리를 잘 활용하면 공성전을 펼치는 나만의 디오라마 제품 연출도 가능할 거 같습니다.


미니 피겨에 포함되는 말은 총 3마리라고 하며, 고구려 테마 제품인 만큼 기마병이 인상 깊네요.




개인적으로 해외 이민생활을 하고 있는 중이라 옥스포드 제품을 아직 접하여 보진 못했지만, 올여름 시즌 귀국을 하게 되면 꼭 접해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가 될 것 같습니다.


한동안 콜라보 제품을 위주로 선보이던 옥스포드에서 다시금 우리 한국의 전통 건축물 테마 제품을 선보여 반갑기 그지없으며, 이번 제품도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어 추후에도 한국 정서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더 출시해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장군 시리즈의 경우 1년 전부터 기획했던 테마 제품이라고 하며 총 4종이 출시된 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출시가 될 남은 2종 또한 어떤 장군 시리즈 제품이 나오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