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레고 시즌 할로윈 신제품

레고 할로윈 시즌 제품 출시예고


INTRO

할로윈(Halloween)은 매년 10월 31일, 그리스도교 축일인 만성절 전날 미국 전역에서 다양한 복장을 갖춰 입고 벌이는 축제인데요.

본래 할로윈은 켈트인의 전통 축제 ‘사윈’(Samhain)에서 기원된 것으로, 켈트 족은 한 해의 마지막 날이 되면 음식을 마련해 죽음의 신에게 제의를 올림으로써 죽은 이들의 혼을 달래고 악령을 쫓았다고 합니다.

이때 악령들이 해를 끼칠까 두려워한 사람들이 자신을 같은 악령으로 착각하도록 기괴한 모습으로 꾸미는 풍습이 있었는데, 이것이 할로윈 분장 문화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DISCUSS

10월 할로윈 축제가 다가오면, 각 가정에서는 호박에 눈 · 코 · 입을 파서 잭오랜턴(Jack-O’-Lantern)이라는 등을 만들고, 검은 고양이나 거미 같이 핼러윈을 상징하는 여러 가지 장식물로 집을 꾸미는데요.




그만큼 주위 상점에서도 이 기간 때에는 할로윈 코스튬 분장을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요. 레고 사에서 오는 2017년 할로윈을 대비하여 벌써 할로윈 레고 제품을 공개하였습니다.

「2017 레고 할로윈 제품」

2017년 할로윈 40237 Seasonal Halloween Sneak Peek 제품은, 현재 사진만 공개된 상태 입니다. 본 세트에는 호박 머리, 쥐 및 라일락 식물 잎과 같은 다양한 액세서리를 포함하고 있는데요. 미니피겨 또한 2개로 하나는 상태입니다. 제품 답게 해골 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EGO Seasonal 2017 할로윈 세트는 정식 출시 일이 정해지진 않았지만, 평소 레고 제품 출시 기간을 봤을 때 9~10월에 출시될 것 같습니다. 책정된 가격은 $18.90으로 국내 원화 환산, 2만 2천 원 정도입니다.


CONCLUSION

오늘날 할로윈은 본래의 의미를 상실한 채 너무 상업적으로 변질됐다는 인식이 드는데요.

할로윈을 단지 귀신 분장을 하며 지내는 하나의 놀이거리 문화로 보내기보다는, 가까운 이웃을 찾아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전 세계의 굶고 가난한 아이들을 위해 식품과 의료품을 지원하는 등 뜻깊은 하루를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생각이 됩니다.

거기에 여유가 되신다면, 분장 코스튬 비용을 대신하여 이러한 레고 할로윈 시즌 제품 또한 함께 아이들에게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포스팅 잘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