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신제품 레고 캘린더

"2017년 신제품 레고 캘린더"

INTRO

여러분들께서는 새해가 되면 무엇을 가장 먼저 하시나요? 새해의 목표, 계획, 다짐 등 많을 텐데요. 전 개인적으로 달력을 먼저 찾게 됩니다. 새해엔 얼마나 많은 빨간 날 즉, 공휴일이 있을까 새어보기도 하고 개인 책장에 두어 항상 눈에 띄기 쉽게 두곤 합니다.

달력은 일 년 중의 시령(월·일·24절후·요일·행사일, 해의 출몰, 일식·월식 등)을 날짜에 따라 기록하여 놓는 것으로, 우리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레고에서도 브릭으로 구성된 깜찍한 레고 캘린더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DISCUSS

「레고 캘린더 제품 모습」

제품 정보

제품 명: 40172 BRICK CALENDAR

출   시: 2017년

브릭 수: 278개

가   격: £15.99 / $19.99 / 19.99€

연   령: 7세 이상

「레고 캘린더 제품 모습」

 



총 4개의 넘버 넘버 박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매일 박스를 넘겨서 숫자를 바꿔주는 방식의 제품입니다.

「좌측: 40172 레고 캘린더 박스 사진 │ 우측: 동봉되는 미니피겨 모습」

길이 11인치 (29cm), 높이 3인치 (8cm), 깊이 2인치 (7cm) 제품으로 미니 피겨 1개가 동봉 된 제품입니다.


CONCLUSION

제품의 경우 안타깝게도 국내에서는 아직 정식 발매가 되지 않은 제품이며,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미국 레고 사이트를 통하는 방법 밖에는 없습니다.

미니피겨의 경우, 각자 개성에 맞게 바꿔 끼우셔도 될 듯하고 달별로 아니면 주별로 요일별로 그때 상황과 기분에 따라 바꿔보시는 것도 색다를 것 같습니다.

레고로 만들어진 달력으로 색다른 인테리어를 꾸며보는 건 어떨까요?

 

▼ 클릭하시면 미국 레고 쇼핑몰로 이동합니다.

포스팅 잘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