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와 IT 제품들의 결합!

레고의 매력을 반영시킨 상품들


#1 레고

누구나 레고와 관련된 어린 시절 추억 하나쯤은 있을 텐데요. 어린 시절과 성인이 된 지금도 레고를 사랑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레고의 가장 큰 매력은 무엇보다도 형태의 제약을 받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설명서대로 만드는 것도 재미있지만 이리저리 마음대로 나만의 창작이 가능한 것 또한, 레고의 또 다른 묘미입니다. 이런 레고의 매력을 200% 반영시킨 제품들이 있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살펴보겠습니다.


#2 내 맘대로 꾸미는 맥북

전 세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레고와 애플의 감성이 듬뿍 담긴 맥북이 만났습니다. 맥북 사용자에게만 허락된 데코레이션 공간인 맥북 상판을 레고 블록을 활용해 꾸밀 수 있게 출시된 상품인데요.

「레고 맥북 케이스」

같은 레고 블록이라도 어떻게 조합하느냐에 따라 결과물의 달라지는 레고의 매력을 충분히 접합시킨 상품이 아닐까요?

BRIK BOOK 상품은 레고에서 정식으로 발매한 제품은 아니지만, 레고와 같은 규격의 블록을 사용하기 때문에 레고 블록만 있다면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레고 맥북 케이스」

원하는 모양의 맥북 케이스를 구할 수 없었다면, BRIK BOOK과 레고 블록을 활용해 직접 커스텀 하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본인의 맥북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3 레고 드론

FLYBRIX는 레고의 이런 특징을 고스란히 살린, 레고로 만든 드론입니다. 물론 레고에서 공식 출시된 제품은 아닙니다. 

드론을 DIY로 만든다는 건 생각조차 못했는데요. 별도의 도구 없이, 레고 블록으로 뼈대를 만들고 모터를 비롯한 장치를 연결해주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레고 드론」

FLYBRIX는 코어텍스 M4 프로세서로 작동되며,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드론인 만큼 GPS나 캠 등의 기능은 없지만 오픈 소스 기반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기능을 추가할 수 있어 보입니다.

레고로 만들어진 나만의 색다른 레고 드론 또한 날리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습니다.


#4 레고 휴대폰 케이스

레고 휴대폰 케이스는, 레고와 벨킨이 합작해서 출시된 상품입니다. 레고 블럭을 활용해 아이폰 뒷면을 꾸밀 수 있는 케이스이며, 평소 픽셀 아트에 조예가 있었다면 예술성을 뽐낼 기회도 될 것 같습니다.

「레고 휴대폰 케이스」

레고 마니아라면 레고 브릭으로 직접 만든 하나뿐인 나만의 레고 케이스는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레고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레고 감성 듬뿍 담긴 이런 케이스 어떤가요? 




#5 레고 컴퓨터 케이스

사실 레고로 컴퓨터 케이스 만드는 건 기존에도 여러 번 시도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대부분은 레고 마니아들에 의해 설계되고 제작된 것들이라 판매되는 제품은 아니었습니다.

하지만, Micro LEGO COMPUTER는 다릅니다. GEEKDOM 이란 곳에서 만든 것으로 원한다면, 실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레고 컴퓨터」

섬세한 설계에 의해 모든 부품이 나사 대신 레고 블록으로 고정되는 구조라 함부로 손댈 수 없다는 단점이 있고, 제품 외부에도 레고 블록을 활용할 공간은 없지만, 레고가 가진 감성은 그대로 간직한 제품입니다.

레고 블록으로 만든 제품이라는 사실만으로도 레고 마니아들에겐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6 레고 무선 증폭 스피커

레고 형태로 디자인된 핸드폰 스피커도 있습니다. 건전지를 넣어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USB 케이블 또는 오디오 케이블을 핸드폰과 직접 연결해 유선으로도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레고 무선스피커」

블럭 위에 핸드폰을 올리면 핸드폰 소리가 증폭되어 나온다고 하네요. 레고 브릭 모양의 특성상 가로로 핸드폰을 두게 되면, 거치대로도 활용 가능하니 레고 브릭 디자인은 정말로 활용성이 많은 거 같습니다.


#7 레고 키보드 및 USB

컴퓨터 외에도, 레고로 이루어진 키보드 제품 또한 있는데요. 키보드 상판을 연장시켜 원하는 연출이나, 각종 레고 미니 피겨 제품을 배치시켜 하나뿐인 나만의 독특하고 개성 있는 키보드로 탄생 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좌측: 레고 키보드 │ 우측: 레고 USB」

현대사회에서 USB는 누구나 하나쯤 들고 다니는 필수품 중 하나일 텐데요. 이런 레고로 이루어진 USB는 어떤가요?


#8 레고 시계

마지막으로, 레고 브릭 형태로 디자인된 레고 전자시계입니다.

「레고 시계」

본 제품의 경우 출시된 지 꽤나 지난 ODM 회사 제품으로, 드라마에서 이승기가 착용하고 나오면서 한때 많이 알려진 제품 중 하나입니다.

「레고 시계」

현재는 가품 제품 또한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여름 철에 이런 레고 브릭 전자시계로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떤가요?


포스팅 잘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