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캐리비안해적, 캡틴 잭스패로우 브릭헤즈 41593 리뷰 및 조립 영상

캐리비안의 해적과 캡틴 잭스패로우

2017 5,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5: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개봉 되었습니다.
이는 ‘캐리비안의 해적 4: 낯선 조류’ 개봉 이후 6년 만에 개봉 된 캐리비안 시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죠.

캐리비안의 해적 5편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하면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인 ‘잭 스패로우’와 그에게 복수 하기를 위해 찾아오는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의 스토리를 전재로 하고 있습니다.

[출처 : LEGO]

레고에서 역시 캐리비안의 해적5 편의 출시에 맞춰 해당 영화 테마 제품들을 출시 했으며, ‘브릭헤즈’ 역시 그 중 하나 입니다.

브릭헤즈와 캡틴  스패로우

머리와 몸통 비율이 1:1 구성  것이 특징인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시리즈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 테마로 캡틴  스패로우 선장(레고 41594) 캡틴 아르만도 살라자르(레고 41594) 출시 했습니다.

[출처 : GOOGLE]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캐리비안의 해적의 상징적 캐릭터라고   있는 ‘ 스패로우 선장브릭헤즈 제품에 대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레고 브릭헤즈 41593

2017 109개의 브릭 수로 출시가  캡틴  스패로우 41593 브릭헤즈는, 앞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디즈니 라이선스 제품 입니다.

제품은  브릭헤즈 시리즈의 규격과 동일 하지만 제품 정보  박스 아트 그리고 조립 과정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할게요.


레고 브릭헤즈 41593 정보  박스아트

    :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 41593

  : 109

  : 10 이상

  : 14,900

출시연도: 2017

레고 제품 중에서 109개의 브릭 수는 소형 제품에 속합니다.

그만큼 작은 박스, 가벼운 무게  저렴한 가격 등으로 부담없이 입문   있는 레고 테마 제품 이죠.

박스아트는 광활한 대서양이 느껴질  같은 푸른색의 톤과 검정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이뤄져 있습니다.

또한 앞면은 캡틴 잭스패로우 제품의 전면 사진, 뒷면은 캡틴 잭스패로우 외에 함께 출시가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을 포함한 브릭헤즈 시즌 제품의 소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의 구성은 두개의 폴리 비닐백, 4x6 브릭헤즈 베이스  그리고 조립 설명서로 매우 심플하고 따라서 브릭의 분류 작업 역시 불필요하죠.

 

41593 캡틴  스패로우 조립 과정

앞서 언급한 바와 동일, 브릭헤즈 제품들의 특징은 굳이 브릭들의 색상 분류 작업이 필요 없다는  입니다.

또한 브릭헤 조립의 경우 몸통을 시작으로 조립이 진행 되며, 대부분 브릭헤즈 제품 몸통 규격 4x4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립의 순서는 몸통을 시작 >머리>다리>베이스  순서로 진행 되며, 제품의 조립 과정은 누구나 쉽게   있도록 난이도가 낮습니다.

그리고  레고 제품에서 간혹 ‘스티커 부착해야 되는 것과는 달리, 브릭헤즈 모든 제품들은 자체 프린팅 브릭으로 디자 되어 있습니.

머리 부분의 경우 모든 브릭헤즈 4스터드 브릭을 이용하여 두상 골격을 이룹니다.

 

영화  왕자 ‘캡틴  스패로우 반영하다

완성  캡틴  스패로우(Captain Jack Sparrow) 41593  7cm 높이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브릭헤즈 테마 제품들의 평균 높이기도 합니다.

붉은 두건과 지저분 머리카락의 디자인은 영화  캐릭터의 모습과 비교, 매우 사실 적이며 , 착탈 가능한 조립식 해적   프린팅 브릭 등은  스패로우의 모습과 매우 흡사 합니다.

하지만, 두상의 경우 영화   스패로우가 대부분 착용하고 있는 ‘선장모자 제외, 붉은 두건으로 대처  것에 살짝 아쉬움이 남습니다.

보다 자세한 조립 과정을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해당 영상을 보시면 되며 브릭스미스TV ‘구독 영상 제작에  힘이 됩니다.

[YOUTUBE] 브릭스미스TV 구독하기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최소 12개의 4스터드 브릭의 구성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창작할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티커부착 방식이 아닌 브릭  프린팅을  ‘프린팅 브릭방식 덕에 시간이 지나도 깔끔함을 유지   있습니다.

[출처: FACEBOOK @LEGO]

하지만,  시리즈 제품은 단종 기간이  시리즈 제품들에 비해 빠른 편이라는 것이며, 단종이 빠른 만큼 할인도 비교적 빨리 들어간다는 장점 역시 존재하.

따라서 캡틴  스패로우 브릭헤즈 41594 제품을 구매 하시려면, 레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 보다는 할인 마트 또는 몰을 통해 저렴하 구매 하는 것을 추천 합니.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