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디즈니, 미녀와 야수 벨 브릭헤즈 41595 조립영상 및 리뷰

미녀와 야수

클래식 디즈니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스토리는 누구나 한번  들어 보았을  입니다.

마법에 걸려 야수가  왕자가 미녀와 만나면서 진정한 사랑에 눈을 띄게 된다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해당 애니메이션은, 2017 영화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 개봉을 하게 되며 다시금 많은 이들의 사랑을 얻었습니다.

평소 디즈니와 라이선스를 채결하여 다양한 디즈니 애니메이션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 레고 역시 영화 개봉에 맞춰 레고 미녀와 야수 테마 제품들을 출시 했었습니다.

 

브릭헤즈와 

다양한 테마 제품이 출시 되었지만,  중에서도 머리와 몸통 비율이 1:1 구성 되어 다양한 캐릭터를 무궁무진하게 창작 가능한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시리즈의 (Belle), 그리고 야수(Beast) 출시 후에 나이와 성별을 가리지 않고 많은 이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레고 브릭헤즈  41595 제품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요?

 

레고 브릭헤즈 41595

2017년에 139개의 브릭 수로 출시가   제품은 앞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디즈니 라이선스 제품 입니다.

제품은 기존에 출시 되었  브릭헤즈 시리즈의 규격과 동일 하지만, 제품 정보  박스 아트 그리고 조립 과정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할게요.

 

레고 브릭헤즈 41595 정보  박스아트

    :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 41595

  : 139

  : 10 이상

  : 14,900

출시연도: 2017

 

레고 제품 중에서 139개의 브릭 수는 소형 제품 축에 속하는  입니다.

그만큼 작은 박스, 가벼운 무게 그리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접하거나 선물할  있는 레고 제품이기도 합니다.

박스아트를 살펴보면 ‘미녀와 야수컨셉과 어울리는 핑크 톤의 색상을  색상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앞면은  브릭헤즈 전면 , 뒷면은  이외에도 함께 출시가  브릭헤즈 시즌 제품의 소개 컷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구성품은 두개의 폴리 비닐백과 4x6 브릭헤즈 베이스   조립 설명서로 간단한 구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41595  조립 과정

브릭헤즈 제품들은 브릭 수가 많은 편이 아니기에 따로 브릭을 색상 별로 분류 하는 작업은 굳이 필요하지 않으며, 조립은 몸통 부분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몸통의 규격은 4X4 사용하고 있으며,  브릭헤즈 제품들과 동일한 규격 사이즈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조립 과정은 반복  심플  자체며, 스티커 부착이 필요 없는 프린팅 브릭으로 이루어진 제품 특징 덕에 누구나 쉽게 조립   있습니다.

몸통 조립 완료 후에 머리 부분을 이어 조립하게 되며, 4스터드 브릭을 사용하여 두상 골격을 잡습니다.

 

영화  미녀 ‘ 반영하다.

완성   브릭헤즈 41595 조립판 없이 세운 자세에서 7cm 높이의 제품 입니다.

늘어진 머리카락, 리본 그리고 귀걸이와 한손의 장미  노란색 드레스를 보고 있자면 영화  엠마왓슨이 연기  ‘ 모습이 떠오릅니다.

벨을 상징한다고   있는 화려한 노란색 드레스의 경우 비교적 간단하지만, 디테일은  살려 디자인 했다고 생각됩니다.

보다 자세한 조립 과정을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해당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BRICKSMITH TV]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시리즈는 최소 12개의 4스터드 브릭들만 있다면 전체 헤드의 구성과 다양한 얼굴 표현이 가능하여 수많은 캐릭터를 창작할  있는 강점을 가진 시리즈 제품 입니다.

또한  시리즈에서 사용되는 ‘스티커부착 방식이 아닌 모든 제품의 디테일 부분은 ‘프린팅 브릭으로 대처가 되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깔끔함을 오래 유지할  있죠.

하지만, 브릭헤즈의 단점은 단종 기간이  시리즈 제품들에 비해 빠르다는  입니다.

현재  제품 역시 추가 생산은 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기존에 생산  제품들이  &오프라인 마켓에서 판매가 되고 있는 실정이죠.

온라인을 통하면 출시가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