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캐리비안의해적, 브릭헤즈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41594 리뷰 및 조립 영상

캐리비안의 해적과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2017 5,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5: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개봉 되었으, 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서 캐리비안의 해적의 대표 캐릭터 ‘캡틴  스패로우만큼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그의 선원들은 많은 주목을 얻었습니다.

특히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의 해적선인 ‘사일런트 메리호 레고 71042 제품으로 까지 출시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 시켰죠.

[출처: GOOGLE]

죽은자는 말이 없다 시리즈 역시 ‘캐리비안의 해적 4: 낯선 조류개봉 이후 6 만에 개봉  캐리비안의해적 시리즈 입니다.

따라서 레고에서 역시 영화 개봉에 맞춰 71042 사일런트 메리호 등의 관련 제품을 출시 했으며, ‘브릭헤즈역시   하나 입니다.

 

브릭헤즈와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머리와 몸통 비율이 1:1 구성  것이 특징인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시리즈에서는 캐리비안의 해적 테마로 캡틴 아르만도 살라자르(레고 41594)  캡틴  스패로우 선장(레고 41593) 출시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캡틴  스패로우 브릭헤즈 41593’ 이어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브릭헤즈 41594’ 제품에 대해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캡틴  스패로우 브릭헤즈의 리뷰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


레고 브릭헤즈 41594

2017 118개의 브릭 수로 출시가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41594 브릭헤즈는 디즈니 라이선스 제품 입니다.

제품은  브릭헤즈 시리즈의 규격과 동일하, 제품 정보  박스 아트 그리고 조립 과정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할게요.

 

레고 브릭헤즈 41594 정보  박스아트

    : 레고 브릭헤즈(Lego Brickheadz)

  : 41594

  : 118

  : 10 이상

  : 14,900

출시연도: 2017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제품의 경우  브릭  118개로 캡틴  스패로우의 109 보다  9개의 브릭이  많으며, 이는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의 헤어스타일 부분에서  많은 브릭이 사용  것이 요인   합니다.

하지만, 화려한 헤어스타일에 비해 ‘41593’ 제품과 크게 브릭 수가 차이가 나지 않는 것은 ‘41594’ 제품은   두상 부분이 뚫려 있기 때문이죠.

레고 제품 중에서 100 대의 브릭 수는 소형 제품에 속하며, 작은 박스와 저렴한 가격  쉬운 조립  등으로  레고 입문 용으 좋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박스아트는 광활한 대서양이 느껴질  같은 푸른색의 톤과 검정이 적절하게 혼합되어 이뤄져 있습니다.

또한 앞면은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의 제품 사진 그리고 뒷면에는 해당 제품  함께 출시가  캡틴  스패로우를 포함한 벨과 야수 브릭헤즈 제품이 소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야수 브릭헤즈 제품 리뷰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

제품의 구성은 두개의 폴리 비닐백, 4x6 브릭헤즈 베이스  그리고 조립 설명서로 매우 심플하고 따라서 브릭의 분류 작업 역시 불필요하죠.

 

41594 아르만도 살라자르 선장 조립 과정

아르만 살라자 선장 제품의 조립 순서 역시  브릭헤즈와 동일, 몸통>>머리>다리>베이스  순서로 진행 되며, 제품의 조립 과정은 누구나 쉽게   있도록 난이도가 낮습니다.

그리고  레고 제품에서 간혹 ‘스티커 부착해야 되는 것과는 달리, 브릭헤즈 모든 제품들은 자체 프린팅 브릭으로 디자 되어 있습니.

머리 부분의 경우 모든 브릭헤즈 4스터드 브릭을 이용하여 두상 골격을 이루 것이 평균적이지만, 해당 레고 41594 제품의 경우 뒷면에 4스터드 브릭 대신  공간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영화  ‘살라자르캐릭터 자체의 모습에 충실하려   하며, 영화  살라자르는 ‘악마의 삼각지대에서 저주로 인한 언데드로 삼각지대에 갇혀 있었으며 그와 그의 선원들은 유령 상태라 일종의 투명인간 같은 모습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죠.

 

영화  왕자 ‘아르만도 살라자르와의 차이점

완성   르만도 살라자르(Captain Armando Salazar)  7cm 높이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브릭헤즈 테마 제품들의 평균 높이기도 합니다.

[출처: GOOGLE]

조립식 머리카락, 해적검, 조립판 등으로 구성  해당 제품의 경우 영화  모습에 비해 너무 깜찍하고 귀엽게 표현되어 있는데요.

갈라진 얼굴 패턴 역시 2x4 프린팅 하나로만 대처한 것이 많이 아쉽습니다.

보다 자세한 조립 과정을 살펴보고 싶다면, 아래 해당 영상을 보시면 되며 브릭스미스TV ‘구독 영상 제작에  힘이 됩니다.

[YOUTUBE] 브릭스미스TV 구독하기

아르만도 살라자르  브릭헤즈 제품의 경우 ‘캐리비안의 해적 5: 죽은자는 말이 없다개봉과함께 출시  제품인 만큼 41593  스패로우와 함께 구입하면 전시효과가  좋아 보일  합니다.

[출처: LEGO]

마지막으로 레고 브릭헤즈 41594 캡틴  스패로우 브릭헤즈 41593 포스팅에서 언급한 바와 동일, 현재 해당 제품의 구매는 공식 쇼핑몰이 아닌 온라인 할인 마트 또는 몰을 이용하는 것이 많이 저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