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쿨 큐트돌, 레고 브릭헤즈 틀로 활용한 드래곤 볼 캐릭터 제품 이미지 및 가격 정보

레고와 데쿨

데쿨(Decool) 중국에 기반을  수많은 레고 유사 브릭 업체  하나입니다.

주로 레고의 신제품 또는 단종  인기 제품 들을 복제  판매 하고 있으며, 짝퉁 레고로 많이 알려진 레핀(LEPIN) 더불어 복제 유사품 중에서는 인지도가 있는  이죠.

레핀이 오직 레고의 신제품을 그대로 복제  생산만 진행 한다면, 데쿨의 경우 레고의 신제품을 가지고 색깔놀이 하는 것을 즐기는 업체로 설명   있습니다.

[출처: 구글]

 그대로 한가지 제품을 가지고 여러 가지 다양한 색상 스타일로 출시를 하고 있죠.

 

레고 브릭헤즈와 데쿨 큐트 

[출처: 구글]

레고 브릭헤즈는 머리와 몸통의 1:1 비율  4스터드를 측면으로 활용하여 14개의 특수브릭 (1x2x4) 바탕으로 구성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죠.

새로운 테마 제품으로 출시 후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캐릭터 제품들을 끊임 없이 선보이고 있는데요.

[출처: 데쿨]

데쿨 역시 브릭헤즈 테마 제품의 틀과 컨셉을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릭헤즈의 명칭 대신 큐트 (CUTE DOLL)이란 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브테일 네이버 카페 @레고은상]

하지만 누가봐도 레고 브릭헤즈를 복제 했다고 해도 무방  것이, 대부분의 캐릭터 제품들 역시 레고 창작을 즐기는 마니아들의 창작품을 토대로 복제 했기 때문이죠.

 

드래곤 

[출처: 구글]

드래곤 볼은 깊은  속에 홀로 살던 소년 손오공이 부르마란 소녀를 만나, 소원을 이뤄주는 일곱 개의 구슬인 ‘드래곤볼 모으기 위한 모험이 떠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입니다.

서유기를 모티브로  모험 이야기이기도  드래곤 볼은, 강한 적들과 만나 대전을 거치며 꾸준히 성장이 거듭되는 ‘손오공 모습이  호응을 얻으며 배틀물  인기 있는 만화로 거듭나게 되죠.

 

드래곤 볼과 데쿨 큐트 

데쿨에서 새로운 캐릭터 제품 시리즈들을 공개 했으며, 출시  캐릭터 제품들은 흥미를 끌기 충분 합니다.

 층이 두터운 애니메이션 ‘드래곤  캐릭터를 브릭으로 표현  것이 가장  이유며, 레고에서는 라이선스 문제로 쉽게 출시가 불가능  제품이기 때문이죠.

[출처: 데쿨]

 번에 출시가  데쿨 드래곤  캐릭터 제품들은  12개로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MASTER ROSHI [6823]

2) FRIEZA [6824]

3) SAIYAN [6825]

4) BULMA [6826]

5) CELL [6827]

6) TRUNKS [6828]

7) VEGETA [6829]

8) MAJIN BUU [6830]

9) SUN GOKU [6831]

10) ANDROID [6832]

11) PICCOLO DAIMAO [6833]

12) KRILLIN [6834]

[출처: 데쿨]

손호공을 포함하여 드래곤 볼의 주요 핵심 캐릭터들은 대부분 출시 했다고 보면 되는데요.

해당 제품은 현재 중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해외 직구(해외구매) 통해 구매가 가능 합니다.

[출처: 알리바바 & BRICKSMITH]

알리바바, 타오바오 또는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당 가격은  한화 5800 정도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브릭헤즈를 기반으로 나온 제품이라 레고 브릭헤즈와도  호환이   합니다.

데쿨 드래곤 볼 큐트 돌 제품 판매 페이지를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