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아이언맨 모자이크 월, 부품 및 조립설명서(인스) 다운 받기

레고 마블 아이언맨 모자이크 

레고 아이언맨 모자이크 액자(Lego iron man Mosaic) 또는 레고6250093  불리는 해당 제품은, 판매용이 아닌 프로모션 이벤트 증정용 제품 입니다.

48사이즈의 놀이판과 조립설명서(인스) 그리고 브릭  2304개가 오직 1x1 플레이트로만 구성 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죠.

[출처: NAVER Blog, @pulchra1124]

[출처: Flickr, @hamid]

본격 적인 조립 전에 1x1 플레이트 분류 작업 부터 엄청난 노가다가 필요하기도  이유이기도 하지만, 마블에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히어로  하나여서 많은 이들의 워너비 제품이기도 합니다.

 

명동에 오픈  레고스토어

국내에서는 명동 레고스토어 오픈 행사 당시에 이벤트 형식으로 아이언맨 모자이크월이 증정 되었는데요.

명동 레고스토어 오픈 당시 420 부터 4 25,  6  매일 다른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했습니다.

[출처: Google]

아이언맨 모자이크월의 경우 4 21(), 22() 2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제품 25만원 이상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의 고객에게 증정 되었습니다.

이는 국내에는 100개의 아이언맨 모자이크월이 풀렸다는 의미라 더욱 희소가치가 높아지는 이유기도 합니다.

[출처: Google]

현재 중고거래를 통하여 해당 제품 얻을  있는 루트가 있으나, 판매 물량을 구하기가 쉽지는 않죠.

 

구하기 힘들다면 복원이 정답이다?

마블 덕후 또는 레고 마니아라면 레고 아이언맨 모자이크월이 당연히 탐나는 제품일텐데요.

[출처: Bricksmith]

정식 제품을 구하기 힘들다면 레고 복원을 하는 방법이 존재하며, 필요한 브릭을 직접 공수 그리고 금전적인 부분이 문제가 없다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방법입니다.

[출처: Google]

아이언맨 모자이크월 복원을 위해 필요한 브릭들은 48사이즈의 회색 베이스판과 1x1 플레이트 브릭 2304개며, 사용설명서(인스)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으실  있습니다.

[필독] 사용설명서(인스) 압축파일 형식으로 되어있으며, 비밀번호는 bricksmith.kr 입니다.

[출처: Goog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