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이상의 레고 롤러코스터 세트를 결합되면 다양한 트랙을 설계할 수 있다.

레고는  이상 아동 완구 제품이 아니다.

올해 상반기, 레고에서는 레고에 관심이 없던 성인들 조차 구미가 당기는 제품인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 레고 롤러코스터 10261’ 출시했습니다.

제품 공개 영상에서 파워펑션 조합을 시켜 자동으로 구동되는 레고 롤러코스터 제품을 선보이면서 더욱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 시켰습니다.

또한 기존에 이미 출시한 레고 카루셀 10257(aka.회전목마) 페리스  10247(aka.관람차)등과 함께 나만의 놀이동산을 구축할  있어, 레고 마니아들이 구매해야  필수 제품  하나가 되고 있기도 합니다.


레고 카루셀, 페리스 휠 그리고 롤러코스터

레고 크리에이터와 롤러코스터 10261

레고 크리에이터 시리즈는 2003  출시 이후로, 매우 다양한 장르와 세트 수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크리에이터는 크게 3in1 Expert 시리즈가 있습니다.

3 in 1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하나의 제품으로 세가지의 각기 다른 제품을 연출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레고 입문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시리즈  하나 입니다.

반대로, Expert(엑스퍼트) 경우는 브릭 수가 3 피스가 넘어가는 대형 제품들 위주로 출시가 되며 따라서 조립 난이도도 상당한 수준의 제품들이 출시가 됩니다.

 

- 레고 10261 롤러코스터 

이번에 출시  레고 롤러코스터 10261 제품 역시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모델에 속하며 제품 디테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품 번호: 10261

제품 명칭: 롤러코스터

브릭 개수: 4124

미니 피겨: 11

출시 가격: [미국] $379.99 [한국] 499,000

기성품을 활용한 무궁무진한 창작의 세계

레고의  강점이라면 브릭을 가지고 내가 원하는 것들을 모두 표현 해낼  있다는  입니다.

따라서 레고 브릭을 활용하여 창작 활동을 하는 작가들을 쉽게 찾아   있기도 하죠.

또한, 기존의 기성품들 여러개를 활용하여 나만의 색다른 제품을 창작하는 것은 레고에서만 느낄  있는 가장  재미 일텐데요.

- 레고 10261 롤러코스터

만약 레고 롤러코스터 10261 제품 세트 여러 개가 결합되면   엑티브한 코스 연출이 가능하지 을까요?

 해답을 최근 온라인에 올라온 영상에서 찾을  있었습니다.

해당 영상 속에선 크리에이터 10261 제품 3세트를 결합하여 회전하는 루프까지 설계를 하였는데요.

벌크로 인한 초기 낙하 시에 충분한 높이 덕분에 롤러코스터 카트가 회전 루프를 쉽게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영상인  구경 해보도록 할까요?

YOUTUBE: 2ttoys

아이 그리고 성인 모두가 좋아할 만한 소재

영원히 아동 완구 부동의 1위를 지킬 것만 같던 레고사는 최근 고민에 빠지기 시작 했습니다.

대다수의 아이들이  이상 블록 제품에 흥미를 가지지 않는다는 것이죠.

- (좌) 밀레니엄팔콘 (우) 타지마할

이는 레고사의 재정 위기로 직결 되었고 결국 최근 레고는 단종 되었던 제품이었던 밀레니엄팔콘, 타지마할 등과 같은 제품들을 재생산  판매하는 카드를 꺼냈습니다.


- 레고 10261 롤러코스터

하지만  역시도 임시방편일 , 장기적으로 보았을  아이와 어린 모두가 좋아할   색다른 소재의 출시가 필수 였을 것입니다.

이는 현재 출시가 되고 있는 레고 신제품들만 보아도 쉽게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테마  신선한 제품들이 나오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