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블 타노스 동상, 2018 샌디에고 코믹콘 공개 예정인 레고 타노스 살펴보기

어벤져스-인피니티 에서 충격을 선사한 빌런 ‘타노스

마블 코믹스의 슈퍼 빌런이자, 마블 최강 캐릭터를 논할  빠지지 않은 캐릭터인 ‘타노스 올해 개봉  ‘어벤져스-인피니티 에서 우리들에게  충격을 안겨줬습니.

흔히 ‘인피니티 건틀릿 사용 하는 ‘템빨 캐릭터라고 하는 이들도 적지 않으, 타노스가 인피니티 건틀렛을 자유자재로 다루 것이 가능한  또한 그의 능력이 받쳐주 때문입니다.

빌런 이지만, 설득력 있는 이유와 근거를 제시하며 우리에게 다가오는 타노스를 보고 있자면, 매력 적인 캐릭터가 아닐  없는데요.

우주의 자원은 한정되어 있으며, 지성체들은 이를 분별없이 남용. 따라서, 한정  자원에 비해 많은 지성체의 수로 갈등이 일어나고 고통받고 있어, 절반을 없애서 한정된 자원으로도 문제 없는 생활을 영위해 나갈  있다.’ 라는 것이 타노스의 주장이며 영화 내에서도 근거와 목표 그리고 실행방식이 명확하게 나타나죠.

레고로 만들어  타노스 동상

레고는 ‘LEGO Twitter’ 통해 2018 샌디에고 코믹 컨벤션(SDCC2018)에서 선보일 실제 타노스의 크기로 제작  레고 동상의 모습을  공개 했습니다.

[출처: Lego Twitter]

레고 마블 타노스(Lego Marvel Thanos)동상은 높이만 2.6m(8 ½ feet) 이르, 무게만 204kg (450 파운) 대형 작품 입니다.

 91,350개의 레고 브릭이 해당 작품에 사용 었다고 하는데요.

해당 레고 타노스 제품은 SDCC2018 Hall D 부스번호 #2829 위치한 레고 부스에 전시  에정이라고 합니다.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에서 빌런이자 많은 이들을 멘붕오게  캐릭터인 만큼, SDCC에서 주목을 받을  밖에 없을 제품   합니다.

2018 샌디에고 코믹 컨벤션은 이번 주말에 시작 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