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레고 히어로즈 상반기 신제품

"2017년 상반기 레고 히어로즈 제품"


INTRO 
레고 슈퍼 히어로즈 (Super Heroes)는 DC와 마블의 히어로 캐릭터를 레고에서 라이센스 비용을 지불 한 뒤, 레고로 제품화 시켜 출시한 시리즈인데요.

2012년부터 제품 출시 후 꾸준한 마니아층의 지지를 받고 있는 시리즈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본 시리즈의 경우 DC코믹스와 마블로 나뉘어 있는데요. 

국내에도 2017년 슈퍼 히어로즈 신제품들이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시작되었는데요. 상반기에 나온 제품들은 어떠한 종류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ISCUSS 
슈퍼히어로(superhero)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맡은 고정인물의 한 형태입니다. 보통 슈퍼히어로라 불리는 캐릭터들은, 초인적인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악과 싸우는 주인공 역할을 담당합니다. 

프로토타입 형태의 슈퍼맨이 1938년에 처음 등장한 뒤로 슈퍼히어로의 스토리들이 만화책 등의 매체를 장식하게 되면서 우리들에게 알려지게 익숙해지기 시작한 용어인데요. 

슈퍼 히어로즈(Super heros)는 DC 코믹스와 마블 코믹스가 공동으로 소유한 상표의 이름이기도 합니다. 




제품정보

제품 명: 76078 Hulk vs Red Hulk

브릭 수: 375개 

금액 대: $59.99│8만 원대

연령 대: 7 - 14세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이동


「미니피겨: 헐크, 쉬 헐크, 레드 헐크 및 레드 쉬 헐크」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76078 헐크 대 레드 헐크 제품입니다. 헐크, 쉬 헐크, 레드 헐크 및 레드 쉬 헐크 등 총 4개의 피겨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레드 쉬헐크」

쉬 헐크의 경우 마블 팬이 아니면 생소한 캐릭터일 텐데요. 제니퍼 월터스라는 이름을 가진 쉬 헐크는 '헐크' 브루스 배너와 사촌 관계입니다. 

범죄조직에서 크게 다치고서 사촌인 헐크에게 수혈을 받으면서 상상을 초월하는 괴력과 내구력을 지닌 슈퍼 히어로로 탄생하게 된 캐릭터입니다. 

본인 제어력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통제가 헐크보다 쉽지만, 헐크보다는 파워가 떨어집니다. 



「76077 아이언맨 대 디트로이트」

제품정보

제품 명: 76077 Iron Man: Detroit Steel Strikes

브릭 수: 377개 

금액 대: 4만 원 중반 

연령 대: 7 - 14세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이동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76077 아이언맨 대 디트로이트 제품입니다. 

아이언맨, 컬슨요원 및 저스틴해머등 3개의 미니피겨로 구성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에이전트 컬슨은 쉴드 소속의 요원으로 영화 아이언맨1에서 등장합니다. 


「76076 캡틴아메리카 제트 추격전」

제품정보

제품 명: 76076 Captain America Jet Pursuit 

브릭 수: 160개 

금액 대: 3만 원대

연령 대: 6 -12세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이동


레고 마블 슈퍼히어로 76076 캡틴아메리카 제트 추격전 제품입니다. 

캡틴 아메리카를 시작으로 미스 마블, 슈퍼 어댑터 등 총 3개의 미니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캡틴아메리카 제트 추격전」

미스 마블의 경우, 팀 마블이 미 공군 파일럿이 였던 캐럴 댄버스 소령의 유전자를 조작하여 탄생시킨, 인간과 크리족의 우수한 점을 융합시킨 히어로입니다. 

신체적인 능력이 우월한 히어로 캐릭터이며, 에너지를 흡수해 광자파를 발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76071 스파이더맨 대 스콜피온」

제품정보

제품 명: 76071 Mighty Micros: Spider-Man vs. Scorpion 

브릭 수: 79개 

금액 대: $9.99│1만 원 중반

연령 대: 5 - 12세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이동


「스콜피온」

레고 마블 마이티 마이크로 76071 스파이더맨 대 스콜피온 제품입니다.

총 79개의 브릭 수와 스파이더맨및 스콜피온 미니 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파이더맨의 천적 스콜피온은 원래 탐정이었지만, 전갈의 방사능을 쬐고 초인화되었습니다. 

이후, 악행을 저지르고 다니는 캐릭터입니다. 



「76072 아이언맨 대 타노스」

제품정보

제품 명: 76072 Mighty Micros: Iron Man vs. Thanos 

브릭 수: 94개 

금액 대: $9.99│1만 원 중반

연령 대: 5 - 12세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이동


레고 마블 마이티 마이크로 76072 아이언맨 대 타노스 제품입니다. 총 95개의 브릭 수와 아이언 맨 그리고 타노스 미니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타노스」

타노스는 마블 최강 캐릭터를 논할 때 빠지지 않는 캐릭터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인피니티 건틀릿이라는 강력한 글러브를 끼고 주먹을 휘두르며, 보호막을 생성하거나 손이나 눈에서 광선 또한 발사가 가능한 캐릭터입니다. 





「76073 울버린 대 매그니토」

제품정보

제품 명: 76073 Mighty Micros: Wolverine vs Magneto

브릭 수: 85개 

금액 대: $9.99│1만 원 중반

연령 대: 5 - 12세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이동


레고 마블 마이티 마이크로 76073 울버린 대 매그니토 제품입니다. 

총 85개의 브릭 수와 X맨의 대표적 캐릭터인 울버린과 매그니토 미니피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울버린 및 매그니토」

매그니토는 엑스맨의 대표적인 캐릭터로, 자기장을 조작으로 금속을 조종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금속과 연관된 히어로들에게는 취약한 모습을 보이는 데, 대표적으로 아이언맨, 토르 그리고 울버린 등이 있습니다. 


CONCLUSION 

개인적으론 이번 상반기 제품들은 메인 제품보다 미니피겨에 눈길이 더 가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도 미니피겨 때문에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분들이 꽤 있을 것 같습니다. 


포스팅 잘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