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캐리비안의 해적 5편 개봉에 앞서 신제품 출시소식

캐리비안의 해적 5편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2017년 5월 개봉 예정입니다.


'조니 뎁'의 대표 작이라고 해도 무방한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는 2003년 블랙 펄의 저주를 시작으로 2006년 망자의 함, 2007년 세상의 끝에서 그리고 2011년 낯선 조류까지 개봉할 때마다 큰 화제를 모으며 흥행을 했습니다.


매 시리즈마다 특색 있는 해적선과 선장들이 등장했듯, 이번 '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서도 새로운 유령 해적 선장인 '살라자 선장'과 해적선이 등장할 예정입니다.


해적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모험 장르 영화인 만큼 함선과 해전은 이 영화에 빠질 수 없는 재미요소와 볼거리인데요.



이번에 등장하게 될 '사일런트 마리 함선'의 경우도 뼈대만 남아 있는 배로 으스스 한 분위기를 펼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레고에서 캐리비안 해적 라이센스 제품을 출시했듯이 이번에도 '사일런트 마리 함선'을 출시하는 한편, 브릭 헤즈 시리즈로 캐리비안의 해적의 대표 캐릭터인 조니 뎁과 이번 시리즈에 새로 등장하게 되는 알만도 사라자 선장 제품까지 출시할 예정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사일마리 함선입니다. 함선이 굉장히 독특하게 생겼는데요,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함선을 보고 있자니 이번 레고 제품 역시 이 함선의 특징을 제대로 잘 살렸다고 생각이 듭니다.


제품 정보

제품 명: 71042

브릭 수: 2200개

출시 예: 4월 1일

가격: $199.99


미니 피규어:

Captain Jack Sparrow, Henry, Carina, Lieutenant Lesaro, Captain Salazar, Officer Magda, Officer Santos, Silent Mary Masthead.

  


이어서, 브릭 헤드 신제품입니다.


제품 정보

#1 Captain Jack sparrow

제품 명: 41593

브릭 수: ?개

출시 예정: 4월 1일

가격: $9.99


#2 Captain Armando Salazar

제품 명: 41594

브릭 수: ?개

출시 예정: 4월 1일

가격: $9.99



잭스패로우 선장과 알만도 살라자 선장의 이미지입니다. 아기자기한 모습이 너무 귀여운데요. 알만도 살라자 선장의 '유령 선장' 콘셉트 때문인지 브릭 헤즈 제품 또한 유령인 듯 몸이 흑백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기존에 이미 출시된 캐리비안 해적 함선 레고 제품들은 많은 인기를 얻으며, 단종 된 현재는 고가의 프리미엄 가까지 붙어 판매가 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캐리비안 해적 팬분들 혹은, 함선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출시 판매가 되고 있을 때 구입을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본 제품 역시 단종 후 프리미엄 가격이 붙을 것 같으니, 발매되어 생산되고 있을 시기에 구입을 해두시는 걸 권장합니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