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나 감상하고 모아나 레고 제품 받기


곰TV로 모아나 감상하고

모아나 레고 제품 받아보자


2017년 1월 12일에 개봉 상영했던 디즈니사의 애니메이션 영화인 '모아나'는 영화 개봉 전 부터 레고 라이센스 제품으로 먼저 출시 및 판매가 되었습니다.


'모아나'는 이미 국내에서도 큰 흥행을 거둔 겨울왕국과 주토피아 제작진이 제작한 영화인 만큼, 개봉 전 부터 주목을 받았던 영화 입니다.


또한, 디즈니 영화인 만큼 깜찍한 캐릭터 예컨데 돼지 '푸아'와 화려한 영상미 그리고 음향 등. 가족 영화로 손색이 없는 모험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도 상영을 하고 있는 영화관이 있으며, 관람객 평점 9.2를 받을 정도로 후기 또한 좋은 영화인데요.


곰TV에서 오는 3월 1일까지 곰TV에서 모아나를 다운받아 시청하시는 고객분들 5명에 한해 레고 '모아나의 아일랜드 모험'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레고 모아나 아일랜드 모험」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영화는 고화질(SD)로만 감상이 가능하다고 하며, PC와 안드로이드 기기에 제한되어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모아나 영화 시청권을 구매하신 전 고객들에게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는 곰캐시 5천원까지 지급한다고 합니다.


극장에서 관람을 못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재미삼아 응모도 해보고, 곰캐시 5천원 까지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곰TV 모아나 이벤트 페이지 이동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