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UBAN FORMULA] 슬루반 포뮬러 시리즈 PART.1

[SLUBAN FORMULA] 슬루반 포뮬러 시리즈 PART.1

 

INTRO
     이번 포스팅은 유사 레고클론 레고 혹은 호환 레고라 불리고 있는 중국 레고 제품 중 ‘슬루반’ 제품 중 포뮬러 시리즈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최근 들어 중국 레고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그중 좋은 평을 받고 있다는 슬루반 레고 회사는 어떤 곳 일까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녀들에게 새로운 블록의 즐거움을슬로 반은 블록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호평 속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현재 영국독일프랑스네덜란드러시아미국 등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슬로 반은 기존 블록과 호환이 되는 블록이며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특히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국내 KC 적합인증은 물론이고국제규격인 ISO 9001, 유럽 규격 중 장난감 관련 규격인 EN71, 미국 규격 중 재료에 대한 ASTM 검사에 통과하였습니다"라고 하네요.

     슬루반은 독자적인 시리즈를 개발하여여러 종류의 시리즈를 판매하고 있는데요그중 제일 눈이 먼저 갔던 포뮬러 제품들부터 알아보려 합니다.

 
DISCUSS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슬루반 포뮬러 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눈에 먼저 띈 이 제품M38-B0356 Building Blocks Formula 1 Serie F1 Pit Stop입니다.


M38-B0356 Building Blocks Formula 1 Serie F1 Pit Stop
제품 명: M38-B0356
브릭 수: 741pcs
   : 31달러, 약 4만 원 정도입니다.

포뮬러 피트인 숍 모델입니다.  741개의 브릭 수를 자랑하고 있는 이번 포스팅 슬루반 제품 중 가장 큰 제품입니다. 여러 개의 피겨와 레이싱 모델이 포함된 게 특징이며피겨는 레이서를 포함 한 정비공들 7개가 동봉되어 있다고 합니다.
 


M38-B0357  F1 Truck 
제품 명: M38-B0357
브릭 수: 693pcs
금액: 29달러 3만 원 후반대입니다.

포뮬러 트레일러 모델입니다. 총 브릭 수 693개이며,  포뮬러 피트 숍 다음으로 큰 제품입니다. 트레일러 및 한대의 포뮬러 머신과  함께 6개의 피겨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F1 포뮬러 피트 스톱과 함께 눈이 가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M38-B0351 Formula machine
제품 명: M38-B0351
브릭 수: 196pcs
금액: 9달러만원 대
 
포뮬러 시리즈에서 메인은 역시나 F1 머신일 겁니다슬루반 포뮬러 시리즈에서 또한 여러 가지의 F1 머신 모델이 있습니다이 제품의 경우 피트인 숍 근처에 함께 장식해두면 멋질 것 같네요.

 


B0350 Formula Car
제품 명: B0350
브릭 수: 96pcs
금액: 7달러 9천 원
 
F1 경기에서 포뮬러 머신을 제외한 또 다른 볼거리가 무엇이 있을까요그랑프리 서킷에 인도자라 불리는 세이프티 카 일 텐데요, 그만큼 그랑프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이 세이프티 카 제품 또한 빠질 수는 없겠죠?
 


B0355 Formula Car
제품 명: B0355
브릭 수: 300pcs
금액: 21달러 2 7천 원
 
그랑프리 관람석 및 경기 녹화용 지미 집과 함께 두 대의 포뮬러 머신이 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F1 경기의 모습을 충분히 연출 가능할 것 같네요. 그랑프리 포뮬러 시리즈에서 빠질 수 없는 제품 중 하나 인것 같습니다.

 
CONCLUSION
     슬루반 레고 제품의 경우피규어 자체가 기존 레고 시리즈의 피겨와는 차별화되어 있다고 합니다도장면과 마감 처리 면에선 아직 미흡한 부분이 많다는 평이 대부분이나독자적인 상품을 개발하려고 한 모습이 잘 보이는 회사인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처음 슬루반 모델을 보고 저렴한 제품의 가격 및 흥미로운 시리즈에 관심이 갔습니다. 현재 M38-B0356 Formula 1 Serie F1 Pit StopM38-B0357  F1 Truck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는 소개 못해드린 포뮬러 머신 한 대, 총 세대를 구매해 둔 상태입니다. 조만간 이 제품들을 통하여 개인적으로 느낀 슬루반 레고 제품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