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Z] 2017년 나노블록 신제품

INTRO

     이번 포스팅은 곧 출시될 'LOZ'사의 나노 블록에 대해 알아볼까 해요. LOZ 나노 블록 제품들은 어딜가나 흔히 찾아볼 수 있고, 그만큼 많은 분들이 접해 보셨을 텐데요.

     시간이 흐름에 따라 디테일적인 면에서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캐릭터가 블록으로 나왔는데 못생겼을 때 기분이란.... 아실 거예요. 하지만, 최근엔 나노 다이아몬드. 즉, 1 micrometre의 사이즈로 정교하게 만든 제품들을 하나둘 선보이고 있어요. 그럼, LOZ의 신상품이 어떤 제품들인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DISCUSSION

첫 번째, 트랜스포머 시리즈가 다시 출시됐네요. 전보다 더 아기자기 귀엽게 말이죠. 특히 범블비 왜 이렇게 귀엽나요? 이 전 범블비 나노 블록 모습은 솔직히.. (너무 못생겼..)


두 번째, 이거.. 라인 캐릭터들 맞죠? 블로그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이 캐릭터들이!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


   세 번째, 도라에몽! 배부분 열고 닫을 수 있도록 출시가 되었나 보네요. 이 제품은 출시된 걸로 알고 있는데, 도라에몽만 보면 떠오르는 그분! 과연 심형탁 님은 구매하셨을까요?!


마지막으로, 토마스와 친구들 기억하시나요? ...알면 아재인 건가요..?

어릴 적 재미있게 봤던 애니 캐릭터들이 나노 블록으로 출시된다는 데.. 계획만 있지 제품 사진은 따로 없네요. 개인적 바램으로 소름 돋게 안 나왔으면 합니다... 지금 와서 가끔가다 토마스 친구들 보면 얼굴들 보고 흠칫흠칫 놀랄 때가...


CONCLUSION

     LOZ에서 새로 출시되는 제품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로 출시될 트랜스포머 제품들이 워낙 귀엽게 잘 나온 것 같아 출시하자마자 바로 제 품으로 올 것 같네요.

     나노 블록은 만들기도 간편하고 아기자기한 게 장식용으로 제격인 제품이다 보니 자꾸 손이 가게 되네요. 시간 때우기 용으로 나노 블록 조립만 한 것도 없는 거 같아요. 참고로, 오프라인상보다는 온라인이 저렴하다는 거 알고 계시죠?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