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미니피규어 액자 출시 및 디테일, 판매 정보 정리

레고 미니피규어 액자의 출시

레고에서 이번에 새로운 미니피규어 전용 액자를 출시 했습니다.

이전에도 미니피규어 액자를 출시한 바가 있었지만, 케이스 커버가 존재 하지 않는 단순한 구조의 프레임이라 구매의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는 제품이었습니다.

현재 시중에 레고 마니아들을 위한 케이스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레고에서 현재까지 프레임 관련 제품의 출시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제품이 없던 것도  몫을   합니다.

 

레고 5005359 미니피규어 액자

[사진] LEGO 5005359 [출처] FACEBOOK@HK LEGO STORE

새롭게 출시  미니피규어 액자의 품명은 5005359, 선반에 세울수 있도록 이루어져 있는 제품 입니다.

현재 홍콩 레고스토어에서 75달러 이상 레고 제품 구매  프로모션 제품으로 증정되고 있으며, 차츰 한국에서도 해당 프로모션이 진행   합니다.

[사진] Solid Carboard paper [출처] GOOGLE


하지만, 이번 미니피규어 액자 역시 이전 출시 제품과 다른 점이 크게 눈에 띄지 않으며 특히 액자의 주요 틀이라고   있는 프레임의 구성은 ‘Solid Carboard paper’ 약한 내구성을 보일 것으로 예상 됩니다.

 

판매 목적보다는 프로모션 증정용 제품으로 출시  것에  목적을   하며, 이번 역시 먼지 유입을 보호할  있는 어떠한 프레임 커버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많은 면에서 아쉬움이 남는 제품이며, 미니피규어 액자는 케이스 제작 업체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비주얼 적으로 좋아 보일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