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호그와트 성 조립과정 영상으로 살펴보기

레고 호그와트 (Lego Hogwarts Castle)

2018 레고 해리포터 테마가 리뉴얼 발매되며 영화 해리포터의 가장 중심이 되는 [호그와트 ] 발매 역시 많은 주목을 얻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공개  2018 레고 호그와트 캐슬은 2010년에 출시  레고 4842 비교, 엄청난 차이를 보여주었고 기대를 충족한 제품이었습니다.

 6배가 차이나는 브릭 수와 ‘마이크로 스케일방식을 채택한 덕분에 더욱 디테일한 묘사와 색감, 동봉되는 액세서리 등은 과거 4842 비해 많은 이들을 만족하게 하기 충분하죠.

[사진] 레고 호그와트 성 [출처] LEGO

레고 호그와트 성과 관련  과거 포스팅을 살펴보려면 아래 링크들을 참고 바랍니다.

 

국내에서도 판매 중인 레고 호그와트 

현재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레고 호그와트  71043 제품을 구매 가능 합니다.

하지만 과거 밀레니엄 팔콘, 타지마할 등의 출시와는 사뭇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는 , 바로 수요와 공급 부분 입니다.

[사진] 레고 호그와트 성 [출처] LEGO


레고 호그와트 성은 브릭  6020개로 구성  대형 크리에이터 엑스퍼트에 속하는 제품 입니다.

또한 해리포터 시리즈의 가장 중심이 되는 메인 테마 제품이기도 하여 출시와 동시에 ‘일시 품절 현상을 동일하게 겪을 줄만 알았습니다.

[사진] 레고 호그와트 성 [출처] LEGO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혹은 레고사에서 많은 물량을 미리 준비한  인지는 모르나 비교적 쉽게 해당 71043 제품을 구입할  있습니다.

아마 라이센싱 제품이라고 하여도 640,000원이라는 고가의 가격 책정 탓이 어느정도 영향을 미친  아닐까 추측 해봅니다.

 

레고 호그와트  조립 10분만에 감상하기

많은 이들이 해당 제품을 구입 하고 싶지만 만만치 않은 가격 탓에 망설이고 있을  입니다.

직접 적으로 체험하지 못한다면, 간접 적으로 해당 제품의 조립과정을 살펴보는  역시  다른 즐거움이   입니다.

[사진] 레고 호그와트 성 [출처] LEGO


레고 조립영상을 주제로 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Brickbuilder’  11 만에 6020개의 브릭 수로 구성  레고 호그와트  71043 조립 과정 비디오를 업로드 했습니다.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71043 조립 영상 [출처] YOUTUBE@Brickbuild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