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심슨 & 광대 크러스티 브릭헤즈 시리즈 출시 소식

레고 브릭헤즈

레고 브릭헤즈는 머리와 몸통의 1:1 비율, 1x2x4 4 스터드가 측면으로 붙은 특수브릭 14개가 기본 골격으로 이루어지는 시리즈 제품 입니다.

해당 구성요소로 인해 브릭헤즈로 나타낼  없는 캐릭터가 없으며, 현재 많은 레고 창작가들이 다양한 장르의 캐릭터를 창작하여 선보이고 있는 시리즈 입니다.

브릭헤즈의 경우 초창기 개별 제품들로 출시가 되었으며, 코믹콘에서 선보인 한정판 제품 만이 2가지 캐릭터 제품이  패키지에 포함 되었습니다.

[사진] 레고 코믹콘 브릭헤즈 [출처] LEGO

하지만 최근들어  종류의 캐릭터 제품이 하나로 묶여 출시되는 세트 제품의 출시가 점차 늘어나는 추세며, 최근에는 ‘해리포터와 해그위드 있죠.


레고 호머 심슨과 광대 크러스티

[사진] 심슨 가족 [출처] Wikipedia

호머 제이 심슨은 TV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심슨 가족]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캐릭터 입니다.

[사진] 좌: 광대 크러스티 우: 호머 심슨 [출처] Wikipedia


심슨 가족의 가장이자  아이의 아버지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가닥  남은 대머리에 복스럽게 튀어나온 살찐 술배, 흰색과 파란색의 투톤 복장이 특징 입니다.

[사진] 심슨 가족 [출처] Wikipedia

또한 광대 크러스티는 코미디를 하는 예능인으로 TV 애니메이션 , 채널 6 자신의 이름을  쇼를 진행하는 캐릭터 인데 특이한 사실은 심슨 캐릭터 중에서도 크러스티는 호머 심슨과 상당히 닮은 점이 많다는  입니다.

[사진] 레고 브릭헤즈 41632 [출처] LEGO

레고는 이미 심슨과 라이센스를 채결하여 다양한 레고 심슨 제품을 출시한  있으며, 이번 심슨 브릭헤즈 출시 역시 어찌보면 당연한 수순이라   있죠.

[사진] 레고 브릭헤즈 41632 조립 설명서 [출처] LEGO

또한 레고 심슨 브릭헤즈  시리즈로 호머 심슨과 광대 크러스티(Simpsons Homer & Krusty the Clown) 하나의 세트인 레고 41632 출시 한다고 발표 했습니다.

[사진] 레고 해리포터 브릭헤즈 [출처] LEGO


따라서, 레고 심슨 브릭헤즈 역시 레고 해리포터 시리즈와 동일하게 세트 제품을  출시로 개별 캐릭터 제품을 차례대로 출시   합니다.

레고 심슨 브릭헤즈 41632 (Lego Simpsons Brickheadz) 올해 말인 11 1일에 출시 예정  이며, 제품의 판매가는 $19.99 (한화 29,900) 출시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