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호그와트 성 실제 전시 모습, 레고 호그와트 성 공식 공개 사진과의 차이점은?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국내 기준, 9 1 6020개의 브릭 수를 자랑하는 레고 호그와트  71043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판매가 640,000 이라는 고가의 가격 임에도 해리포터 테마의 중심이자 핵심 포인트이기에 많은 이들이 판매 일을 기다리고 있죠.

또한 레고에서 레고 호그와트 캐슬 71043 공식 이미지와 해당 제품의 디테일까지 공개를  상태에서 새로운 ‘마이크로 스케일호그와트 캐슬(Hogwarts Castle)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출처: LEGO]

마이크로 스케일 이지만, 전체 적으로 보았을  거대한 세트며 각각의 특징과 디테일 수준은 놀랍기만 한데요.

과연, 스튜디오에서 보정작업을 거친 제품 공식 이미지와 실제 레고 호그와트 성을 보았을  동일 할까요?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공식 이미지  출시 소식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 가능 합니다.

 

런던 레고 스토어  호그와트 

[출처: bricksfanz.com]

[출처: bricksfanz.com]

현재 런던 레고 스토어에서는 레고 해리포터 호그와트  제품을 지난 주부터 공개  전시   상태며, 실물을 접한 많은 마니아들이 극찬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런던의 경우 8 15일에 VIP 회원 전용 사전 판매가 진행 된다고 하며,   ‘레고 밀레니엄 팔콘때와 비슷한 수요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 중이라고 합니다.

[출처: bricksfanz.com]

실물의 경우 레고 공식 이미지 컷과 동일  느낌을 얻을  있으며, 전체적인 색감과 디테일 등은 마이크로 스케일로 이보다   표현 하기는 힘들다는 느낌이 듭니다.

또한 뒷면은 경첩 방식이 아닌 내부를   있게 개방이  상태로  구조로 흡사 ‘레고 디즈니 캐슬 생각나게 하는 부분입니다.

대부분 전면 디스플레이를 위주로 하기에 개방   부분의 경우 크게 지장이 없다고는 하나, 분명 71043  제품 이상 구매하여 증축하는 이들이 나타날  같습니다.

[출처: bricksfanz.com]

여러분이 보는 레고 호그와트  실제 진열 모습은 어떤가요? 64 원이라는 거액의 금액을 지불하고 구입할   가치가 있는 제품처럼 보이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