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애스턴마틴 이미지 및 출시일 정보, 7월의 레고 크리에이터 신제품을 만나보자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다양한 시리즈 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레고에서 제품 조립 난이도 역시 ,,하로 나뉠  있습니다.

영유아와 어린이들을 위한 레고 듀플로, 주니어 시리즈를 시작으로 입문자가 가장 쉽게 접근   있는 3in1 크리에이터 제품에서 마니아들을 위한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테크닉 시리즈 .

남녀노소 나이 상관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있는 브릭 제품이 레고의 꾸준한 인기 비결일텐데요.

최근 테크닉 시리즈에서 레고 부가티 시론 42083 발매    달이 지나지 않은 시점에,  다른 라이선스 제품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부가티, BMW, 포르쉐 그리고 페라리 등과 같은 테마 제품을 개발  판매 하려면 라이선스 판권 협약을 맺는 것이 최우선인데요.

이로 인해 라이선스 테마 레고 제품들은  레고 제품들과 비교, 가격 적인 면에서 고가의 금액이 책정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레고와 애스턴마틴

레고에서 최근 새로운 레고 크리에이터(Lego Creator) 시리즈 출시를 발표 했으며, 테마는 애스턴마틴 클래식 자동차 입니다.

출시  제품의 원차량 모델은 ‘애스턴마틴 DB5’, 1960년대 클래식 자동차 입니다.

차량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애스턴 마틴(Aston Martin)’ 한번  들어보았을 것입니다.

잉글랜드 위릭셔 , 게이던에 본부를  영국 스포츠카 제조업체인 애스턴 마틴은 1913 창립 이후  스포츠카, 슈퍼카 모델들과는 달리 아름답고 고급스런 GT카의 이미지로 승부를 보는 것이 특징입니다.

007 영화 시리즈의 주인공 제임스 본드의 차인 ‘본드카  알려진 애스턴마틴은, 단순히 찬조출연이 아닌 007 상징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레고 역시  점을 인지, 007 시리즈를 연상 시키는 티저 실루엣을 선보였습니다.

오는 7 18 레고 VIP회원들에게 먼저 판매를 시작, 8 1 &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한 해당 제품은 부다페스트 레고스토어의 경우 벌써 선주문을 받고 있습니다.

정식 명칭은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애스턴마틴 10262(Lego Creator Expert Aston Martin 10262)이며, 007 테마를 적극 활용한   런칭 이벤트 초대 안내장, 박스아트 실루엣 등을 보고 있자면, 아동보단 성인. 키덜트 시장 공략에 더욱 초첨을 두는  합니다.

 

레고 애스턴마틴, 비밀 작전은 실패하다

007 TOP SECRET 이라는 문구까지 사용하며 전세계 마니아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레고 였지만,  작전은 실패로 돌아간  합니다.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은 현재, 레고 애스턴마틴 명판 작업을 진행 , 제품 이미지가 유출되었기 때문인데요.

유출  사진  애스턴마틴은 애스턴마틴 DB5(Aston martin db5) 비교적 라인 없이 밋밋하며,  전에 출시  엑스퍼트 차량 제품과 비교하여 조금 실망적인 느낌을 풍기는데요.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애스턴마틴(10262) 런칭 일인 7 18, 어떠한 모습으로 최종 공개가   궁금하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