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볼트론 공식 제품 사진, 판매 및 가격 정보

8월에 출시되는 레고 볼트론

레고 볼트론의 최종 제품화 확정 ,  많은 시간이 흘렀습니다.

레고 볼트론 보다 뒤늦게 레고 아이디어스(Lego Ideas) 선별  후속 제품들이 하나  출시가  무렵에도 잠잠하기만 했었죠.

하지만 최근 레고 코리아 관계자에 의해, 정확한 레고 볼트론의 출시일이 8 1일이라 공개되며, 다시금 많은 마니아들을 설레게 했습니다.

이는 메카닉과 합체 변신 로봇 소재라는 ‘레고에서는 다소 접하기 힘든 그리고 최초로 시도되는 제품이기도 해서인데요.

7월이 다가오는 현재, 레고에서 레고 볼트론의 공식 제품 사진  박스 아트 그리고 판매가를 공개 했습니다.


원작이 리뉴얼 되는 아이디어스 제품

레고 아이디어스 시리즈는  레고 시리즈 제품과는 다르게, 레고 마니아가 직접 창작한 제품을 투표  레고사의 회의를 거쳐 제품화를 최종 결정하는 독특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레고 창작자라면 한번쯤 내가 만든 창작물이 정식 레고 제품으로 발매되는  꿈꾸기 마련입니다.

국내 창작자  에서도 만표를 받아 최종 선발 후보 까지 갔지만, 아쉽게 탈락  분이 계셨습니다.

이처럼, 만표를 얻기도 쉽지는 않지만 얻더라도 100% 제품화 된다는 보장이 없는 것이죠.

볼트론 역시  번에 최종 선발에 발탁 되었던 것은 아니며, 최종 선발 보류를 거친  다음 후보작 최종 선발 발표 당시에 선정이 되었던 제품이었죠.

아이디어스 제품들은 선발이 되는 동시에 레고 디자이너들은 제품화를 위한 보강작업을 하게 되며,  과정에서 내구성과 디테일 적인 면이 향상됩니다.


- [좌] 개선 전 [우] 개선 후

디테일과 내구성 보강 작업을 정확히 보여주는 제품이 바로 ‘레고 e’ 입니다. ‘ 디스크라는 오명이 따라 붙을 정도로 말도 많고 탈도 많던 제품이 아닐  없었죠.

개인적으로 항상 원작보다 리뉴얼  최종 출시 제품 모델들에 만족을 했기에, 이번 볼트론 디테일 작업 역시 기대를   밖에 없었습니다.


레고 볼트론의 경우 합체 변신 과정에서의 내구성 보강에 더욱 초점을 맞췄을  입니다.

직접 창작가 ‘랜드로 타약 원작 레고 볼트론을 실물로 접했을 당시, 창작자 역시 합체  변신 과정에서 다리 부분을  번이나 부러트리는  모를 정도로 내구성은 형편 없었습니다.

따라서, 레고 시리즈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변신 합체 로봇 제품의 성공 여부는 해당 문제를 어떻게  해결 했느냐에 따라 좌우될  하네요.


볼트론스러운 박스아트

레고 볼트론 박스아트는 누가 봐도 볼트론 스러운 배경 이미지로 디자인 되어있으며, VOLTRON 로고 역시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키기 충분합니다.

박스아트의 전반적 컨셉은 창작가인 ‘랜드로 타약 아이디어스 사이트에 창작품을 올릴 당시의 컨셉을 많이 반영 해준  합니다.

레고 볼트론의 브릭 수는  2321개로 최근 발매  오래된 낚시가게 혹은 새턴V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만한 아이디어스 라인에서 대형 제품 축에 속하는데요.

과연 이번 제품에는 스티커를 프린팅 브릭으로 대처하여 나올 , 아니면 오래된 낚시가게 제품과 흡사하게 스티커와 프린팅 브릭이 적절히 병행되어 출시될  궁금하네요.


볼트론의 국내 출시일은 2018 8 1일이며, 레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 또는 레고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 합니다.

가격은 279,900원으로, 금액 적으로 부담이 되는 분들은 마트에 레고 볼트론이 판매   까지 기다리는 것을 추천 합니다.

마지막으로, 레고 볼트론 원작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