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아이디어 신제품, 레고 볼트론 오는 8월 한국에 출시된다.

뜨거 감자 레고 볼트론

레고 아이디어 신제품이며, 선정 당시에도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던 ‘레고 볼트론(lego voltron)’ 출시 일이 드디어 공개 되었습니다.

레고 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디어 시리즈의 신제품인 레고 볼트론은 오는 8 1일에 출시  판매가 된다고 합니다.

메카닉과 합체 변신 로봇 소재의 브릭 상품을 출시하는 것은 레고 역시 최초라 많이 기대가 되는데요.


phLUG 주최 전시회 당시 모습

실물로 접했을 당시 비교적  스케일 제품이라 레고 디자이너들이 어떻게 재설계 했을  가장 궁금해집니다.


레고 창작가로 부터 탄생한 레고 볼트론

2016 레고 아이디어 홈페이지에 레고 볼트론이  소개된 이후, 최종 상품화 발표 부터 본격 출시까지 걸리게  시간은 무려 2 3개월 가량이 됩니다.


레고 볼트론

라이선스 인도 과정의 문제도 있었겠지만, 직접 원작을 구경했  저로써는 한없이 약한 내구성 보강에 시간을 소비한  합니다.


창작가 '랜드로 타약' 및 그 의 작품들

창작가의 닉네임은 ‘ledn_d69’, 랜드로 타약(Leandro Tayag)으로 로봇과 메카닉 위주의 창작을 하는 레고 마니아입니다.


레고 볼트론의 핵심은 내구성

레고 볼트론이 호평을 받는 상품이 되려면 무엇보다 합체 변신 과정에서의 내구성, 합체  볼트론이 스스로 지탱할  있는 중심 능력이  수일  입니다.


랜드로 타약의 창작품들

레고의 시리즈 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기는 하겠지만, 레고의 근본은 가지고   있는 완구류 제품 입니다.

따라서, 관상용 정도의 수준 밖에 되지 않는 내구성의 제품은 그림의 떡이나 마찬 가지가 아닐까요?


분명 원작은 훌륭했고, 생각보다  스케일과 브릭 수를 가지고 있어 나온다면 ‘아폴로 새턴V’ 혹은 ‘오래  낚시가게정도의 금액과 규모로 출시되지 않을까 추측되는데요.


- (좌) 오래 된 낚시가게 / (우) 아폴로 새턴V

지금까지 대부분의 제품이 호평을 받은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이기에, 이번 역시 레고 디자이너들이 실망 시키지 않으리라 굳게 믿어 봅니다.

 

레고 볼트론의 실물  영상 관련 포스팅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참고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