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트론 라이트 사이클, 레고 아이디어즈 최종 선발 되다.

레고 트론, 아이디어즈 2017년 첫 선발 작품 소식

 

영화 트론의 바이크가 레고 아이디어즈(LEGO Ideas)를 통해 출시된다.

 

레고는 28, 2017 레고 아이디어즈 첫번째 최종 선발 작품을 공개 하였으며 총 11개의 만표를 달성 한 작품 중 하나의 작품 ‘TRON LEGACY LIGHT CYCLE’만이 최종 제품화 결정으로 선정 되었다.

 

SF류의 영화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트론 라이트 사이클이라면 어떤 제품인 지 바로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을 것이다.

 

트론은 SF, 액션, 모험 영화로 러닝타임 125분의 영화다.


 

최초 영화 트론은 1982년에 개봉 하였는 데, 이때까지만 해도 CG의 상용화가 크게 되지 않은 상태라 트론(TRON)은 어찌보면 모험적인 영화 였다.

  

이어, 2010년에 트론:새로운 시작(TRON: Legacy)가 개봉하며, 많은 이들에게 호응을 받은 영화다.

 

세상 누구도 본적 없는 최고의 가상 현실을 창조한 천재박사와 슈퍼컴퓨터가 그의 프로그램인 트론을 통째로 삼켜버린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번에 최종 제품화로 선정 된 트론 사이클 역시 2010년 트론:새로운 시작에 등장했던 바이크 제품이다.



그럼 레고 트론:새로운시작 라이트 사이클에 대해 살펴보자.


 

트론 레거시 필름을 기반으로 제작 된 해당 아이디어즈 제품은, 트론 라이트 사이클과 디스플레이 용 베이스 판 그리고 트론 미니피겨 1개로 이루어졌다.

  


미니피겨는 헬멧과 영화 트론에서 설정 된 디스크가 뒷면에 포함되어 있다.

제품 자체는 영화 속 트론 라이트 사이클을 잘 반영하였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해당 제품만 출시하기에는 너무 심플한 감이 든다. 마치 소형 박스 제품을 구매하는 느낌이랄까?


 

개인적으로는 영화 트론 속에 적으로 나오며 다른 빛을 보이던 라이트 사이클 한대를 더 추가하여, 라이트 사이클 2대와 미니피겨 2대로 제품을 추가 수정하여 출시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레고 아이디어즈에 최종적으로 선발 된 원작은 모두 레고 디자이너들의 손을 거쳐 제품화에 알맞게 수정 및 보완되어 출시된다.

 

최근 출시 된 나사의여성들(Women of NASA) 역시 원작과 비교, 미니피겨 1개와 백그라운드 제품을 제외시키고 출시 되었기 때문이다.


제외가 가능하다면, 추가 역시 가능하지 않을까?

 

또한, 2017 레고아이디어즈 두 번째 결과는 2018년 상반기에 발표 될 예정이다.


 

새턴V 발사대가 유독 눈에 띄는 데, 과연 어떤 제품이 최종 선발이 될 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지금까지 2017 레고 아이디어즈 첫번째 선정작, 레고 트론 라이트 사이클에 대해 알아보았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 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출처: 레고 아이디어즈 블로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