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레고 아이디어즈 국내 판매 시작!

"2017년 레고 아이디어즈 제품들"


│ INTRO

레고 아이디어즈 제품은 개인이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레고 작품을 만들고 공유해 사람들의 많은 호응을 얻게 되면 레고 회사에서 정식으로 제품을 출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레고 아이디어즈 시리즈 신제품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DISCUSS

레고 아이디어 시리즈에 관해서는 지난 포스팅인, '레고&브릭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들'에서 창작 부분에서 간략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레고 아이디어즈(Lego Ideas)' 콘테스트에서 본인의 창작물이 유저 1만 명 이상의 추천을 얻게 되면, 레고사에서 제품화의 여부를 검토하여 한 해 몇 제품이 최종 선별되어 시리즈로 출시됩니다. 

지난 포스팅 보 「레고&브릭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들」


「비틀즈 옐로 서브마린 (The Beatles Yellow Submarine)」

제품정보

제품 명: 21306 비틀즈 옐로 서브마린

브릭 수: 553개

출시 가: $59.99│ 8 - 10만 원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보러가기

레고 아이디어 21306 비틀즈 옐로 서브마린(The Beatles Yellow Submarine)은, 1968년에 나온 노란 잠수함(Yellow Submarine)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베이스로 만든 작품입니다. 

「애니 노란잠수함」

비틀즈 4인을 캐릭터로 만든 애니메이션인데 이번에 레고에서 제품으로 나온 것입니다. 

출시일은 11월 1일에 하였으나, 국내에서는 2017년 1월에 공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며, 총 브릭 수 553개와 미니피겨 5개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미니 피겨는 비틀즈의 존 레넌, 폴 맥카트니, 조지 해리슨, 링고스타 그리고 제레미 힐러리 밥 캐릭터입니다. 

가격은 59.99달러이며 국내 판매가는 8-10만 원입니다. 



「레고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제품정보

제품 명: 21308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브릭 수: 495개

출시 가: $49.99│ 8만 원대

네이버 쇼핑 가격비교 보러가기

레고 Miscellaneous 21308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21308 Adventure Time - Finn, Jake , Princess Bubblegum etc)은 카툰 네트워크에서 방영하는 미국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창작한 제품 입니다. 

여섯 번의 프라임타임 에미상과 애니 상, 영국 아카데미 어린이상 등을 수상하는 등, 여러 에피소드로 청소년과 성인층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애니 어드벤처 타임」

어드벤처 타임은 인간 소년인 '핀'과 '제이크'의 모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총 브릭 수 495개와 제품 구성은 주인공인 '핀'을 시작으로, '버블검 공주', '마르셀린', '레이디콘', '비모', '얼음 대왕'과 그의 시중인 '펭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피겨 형태가 아닌 브릭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출시가는 $49.99, 국내에서는 8만 원대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CONCLUSION

두 제품 모두 이미 2016년에 출시가 되었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공식 판매가 시작된 건 2017년 1월부터이며, 기존에 소식을 미리 접하신 분들의 경우 

해외 직구를 통하여 많이들 구입을 하셨을 텐데요. 해마다 내가 만드는 제품이 정식 출시 판매가 될 수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은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든 흥미로운 관심사일겁니다. 

창작 레고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올해 레고 창작 콘테스트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포스팅 잘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