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브릭헤즈 저스티스리그 캐릭터 제품 출시 정보

레고 브릭헤즈: 저스티스 리그 신제품 공개



레고 저스티스리그 브릭헤즈 제품이 공개 되었다.

 

레고는 얼마 전 어벤저스 브릭헤즈 출시와 레고 배트맨 무비 브릭헤즈 제품들을 통해 각각의 히어로 캐릭터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브릭헤즈 제품은 총 4가지로, 배트맨과 슈퍼맨을 제외한 저스티스리그에서 등장하는 주요 4가지 캐릭터를 출시한다.

 

저스티스리그는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를 침략한다.

 

이에 배트맨과 원더우먼, 아쿠아맨, 사이보그 및 플래시 등의 슈퍼히어로들이 팀을 이루어 전투를 펼친다는 내용의 DC 코믹스 영화다.

 

그렇다면 레고 저스티스 리그 브릭헤즈 제품은 얼마나 원작 캐릭터를 충실히 반영 하였는 지 살펴보도록 하자.

 

레고 브릭헤즈: 저스티스 리그

 

WONDER WOMAN (원더우먼)


제 품 번 호: 41599

 

홍일점 캐릭터인 원더우먼은 이미 기원부터 착실하게 다뤄진 캐릭터라, 인지도가 있는 히어로 캐릭터다.

 

최근 변경 된 원더우먼의 코스튬의 특징을 잘 살렸으며, 프린팅 브릭들이 유독 눈에 띄는 제품이다.

 

 

THE FLASH (플래시)


제 품 번 호: 41598

 

어벤저스에 퀵 실버가 있었다면, 저스티스리그에는 플래시가 있다.

 

말 그대로 초스피드 보유자며, 브릭헤즈 제품은 아쿠아 맨과 동일하게 만화 캐릭터 보다 영화 속 캐릭터 커스튬을 제품화 시켰다.

 

덕분에 원래 만화 속 플래시의 노란색 부츠는 찾아 볼 수 없으며, 각각의 포인트가 프린팅 브릭으로 처리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따.

  


AQUAMAN (아쿠아맨)


제 품 번 호: 41600

 

수중에서 생존 가능하며, 뛰어난 검술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데뷔 무대가 저스티스리그 영화에서 처음인 캐릭터라서 능력이 완벽히 알려지지 않았다.

 

레고 브릭헤즈에서는 만화 속 캐릭터가 아닌 영화 속 캐릭터를 바탕으로 제작을 한 것인지, 주요무기인 삼지창과 함께 제이슨 모모아의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을 잘 표현했다.


 

사실, 만화 속 아쿠아맨의 이미지는 수염이 없고, 짧은 금발과 초록 장갑을 낀 모습을 하고 있어 영화 및 레고 제품의 이미지와는 반대되는 형태를 띄우고 있다.

 

 

CYBORG (사이보그)


제 품 번 호: 41601

 

신체의 대부분이 기계로 대체 된 캐릭터로, 치명상에 가까운 부상을 입은 아들을 살려내기 위해 외계의 기술을 이용한 아버지 사일러스 스톤박사에 의해 사이보그로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다.

 

국내와 달리 북미에서는 저스티스 리그를 대표하는 캐릭터 중 하나로 꼽힐 만큼 높은 인기를 가진 캐릭터다.

 

브릭헤즈에서는 최대한 영화 속 캐릭터의 모습은 연출하려고 노력한 듯 하나, 다른 저스티스리그 브릭헤즈 제품들에 비하여 살짝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각각의 제품들은 기존 브릭헤즈 제품들의 출시 가와 비슷한 약 $9.90달러에 출시 예정이라 하며, VIP들은 조금 더 일찍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주워진다고 한다.




저스티스리그 하면 빠질 수 없는 캐릭터인 배트맨의 경우, 이미 레고 배트맨 무비 제품에서 출시 된 바가 있어 제외가 된 듯하다.

 

아이러니 한 부분은, 2018년 저스티스리그 브릭헤즈 제품들이 출시가 되는 데 레고 배트맨 무비 브릭헤즈 제품들은 단종이 된다는 것이다.

 

이상으로 2018년 출시 예정인 저스티스리그 브릭헤즈 제품 4가지에 대해 살펴 보았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