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마이크로 밀레니엄 팔콘 폴리백 프로모션 제품으로 출시되다.

레고 밀레니엄 팔콘 미니 폴리백 제품이 출시 되었다.

 

레고 밀레니엄팔콘 미니 폴리백은 11 12일부터 18일간 해외 프로모션 폴리백 제품으로 출시 되었는 데, 깜찍한 미니 사이즈로 이루어져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해외 레고스토어에서 레고 스타워즈 제품 30달러 이상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제품으로 출시 된 레고 스타워즈 마이크로 밀레니엄 팔콘 폴리백에 대해 살펴보자.

 


레고 마이크로 밀레니엄 팔콘


 


20개의 브릭과 투명 레고 스탠드의 구성으로 이루어 진 이 소형 밀레니엄팔콘 제품은 현재 두가지 방법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다.

  

우선 12일부터 18일간 진행 되는 프로모션 이벤트인 스타워즈 제품 30달러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으며, 그냥 4.99 달러를 지불하고 구입하는 방법 역시 있다.

 


하지만, 현재 해당 제품을 판매하는 하루만 에 해외 레고스토어에서는 마이크로 밀레니엄 팔콘이 모두 품절 됐다고 알려진 상태다.

  


많은 이들이 마이크로 밀레니엄 팔콘 기체 보다는 베이스 판인 명판에 더욱 관심을 보이며, 이는 미니 피규어 베이스 플레이트 등으로도 활용 가능 하여 컬렉션을 과시하기 좋은 방법이 되기 때문이다.

 


현재 마이크로 밀레니엄팔콘 (DPCI # 204-00-0266)이 국내 레고스토어에도 같은 프로모션 진행 계획이 있는지의 여부는 알려진 바가 없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미지 출처: FBTB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