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포터 회원가입 및 배송대행지 입력법, 해외직구를 보다 쉽게하자

아이포터라는 사이트를 들어본 적이 있는가?

 

브릭을 즐기다 보면 자연스럽게 벌크브릭, 창작, 단종 제품, 국내에서 구하지 못하는 제품등에 관심이 생길 수 밖에 없다.

 

따라서 해외직구는 어찌보면 브릭을 취미로 하는 이들에겐 꼭 필요한 친구 같은 존재일 것이다.

 

하지만, 해외직구를 하여도 국내에 배송을 하지 않는 셀러들이 대다수라 이럴 때 난감하기 짝이 없다.

 

그럴 경우 배송을 대행해주는 업체는 없을까?

 

이러한 업체들을 흔히 배대지라고 부르며, 많은 배대지 업체가 해외직구 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앞서 언급한 아이포터는 많은 업체 중 하나로,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포터 사이트 회원가입 및 나의 배송대행지 주소 확인법에 대해 알아보자.

 


[01] 아이포터 접속


 

우선 아이포터 사이트로 접속을 한다.

 

▲ [클릭] 아이포터 홈페이지로 이동

 

아이포터 사이트에 접속을 했다면 상단 우측에 위치한 회원가입을 클릭한다.

 

  



[2] 약관동의




약관 동의를 하나하나 꼼꼼히 읽는 이들이라면 각각의 약관에 동의버튼을 클릭.

 

그렇지 않은 경우는 맨 하단에 위치한 서비스 이용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모두 동의합니다를 클릭하고동의합니다버튼을 클릭한다.

 


[3] 회원정보 입력


기본 회원 정보를 입력하면 되는 데, 휴대전화 입력 및 인증은 필수로 되어있다.

 

필자가 아이포터에서 마음에 든 점이 있다면 바로 해외거주지 및 교민을 위한 회원가입 창 역시 따로 존재한다는 것이다.

 

만일 필자와 같이 해외거주 중이라 휴대전화 인증이 불가능 할 경우 거주지 정보에서 외국인 창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된다.

 

, 해외거주자/교민으로 가입을 할 경우 이메일 인증이 필요하며 모든 아이포터 고객상담은 전화가 아닌 이메일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다.

 

  



[4] 첫 할인쿠폰 받기




아이포터 회원 가입을 완료했다면 로그인을 한 뒤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자.

 

마이페이지 창이 떴다면 좌측 메뉴에 위치한 쿠폰함을 클릭한다.

 

이후 쿠폰 번호 등록하기창에 쿠폰번호인 ‘salecode1’을 입력하고 쿠폰등록을 하면 된다.

 

아이포터에서 지급하는 ‘salecode1’ 쿠폰은 유효기간 90일짜리 배송비 할인 쿠폰이며, 아이포터 첫 이용 고객에게 지급되는 3달러 할인 쿠폰이다.

 


[5] 나의 배송대행지 주소 확인




아이포터 쿠폰 발급을 완료 받았다면, 홈페이지 상단에 보이는 나의 배송대행지 클릭을 통하여 본인이 원하는 나라 및 지역의 배송지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


 

예시로 미국 OR(오레곤) 지역 배송대행지 주소를 알아보자.

 

미국 OR(오레곤)지역을 클릭하면 하나의 창이 뜨게 되는 데 이 창안에 정보가 바로 아이포터 오레곤 지역의 배송지 주소라고 이해하면 된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Address1 까지는 타 회원들과 주소가 동일하지만, Address2는 본인 고유의 주소(번호)며 이를 통하여 아이포터가 배송된 제품을 개인별로 나뉜다.

 

따라서 절대 타인의 주소를 그대로 기입하는 실수를 하지 말고, 본인의 창에 뜬 주소만을 정확히 입력하자.

 

  



[6] 배송주소 입력하기



아이포터 배송대행지 주소도 알았다면, 그다음 단계는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 배송주소 입력을 하는 것이다.

 

예시로 많이들 이용하는 아마존사이트를 이용하겠다.

 

대부분의 해외 쇼핑몰 사이트가 아마존의 배송주소 입력창과 동일하니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며, 아이포터에서 친절하게도 영문으로 모든 주소를 기입하고 복사 버튼까지 만들어둬서 같은 그림 찾기 놀이마냥 같은 단어창에 복사 및 붙여넣기만 하면된다.

 

간단하지 않은가? 다음 포스팅에선 해외 쇼핑몰에서 제품 구입 후 아이포터에 배송신청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 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