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패밀리세일(LEGO Family SALE) 행사 진행 일정 및 정보

레고 패밀리세일(LEGO Family SALE) 11 1일부터 진행된다.

 

작년 레고 패밀리세일(LEGO Family SALE) 당시 모든 품목이 40% 혹은 이상으로 할인을 하여 많은 인파가 모였던 것을 기억하는 이들이 있을 것이다.

 

작년에도 많은 인파가 몰렸던 만큼 17년도 레고 패밀리세일도 비슷한 상황이 연출 될 듯하다.

 

11시에 입장을 시작하는 데, 8시부터 줄을 섰고 대기표를 발급 받았으며 첫날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몇 시간만에 모든 제품이 완판 되어 조기마감을 하는 등.

 

작년 레고 패밀리세일에 모이는 인파를 어느 정도는 짐작이 가능한 부분이다.

 

, 그럼 올해 레고 패밀리세일(LEGO Family SALE) 행사 소식에 대해 알아보자.

 


레고 패밀리세일 행사 일정


2017 11 1일 – 3

오전 10 30분 – 오후 7



 레고 패밀리세일 행사장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지하2





패밀리세일 레고 행사장을 하는 곳이 주차공간이 협소하기에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편하다고 하며, 서울 지하철 2호선, 분당선 강남역을 이용하면 된다.

 

작년과 동일하게 1인당 5개의 제품 구매로 한정되어 있다.

 

여기서 눈에 띄는 부분은 작년엔 100만원 한정이었다면 올해는 30만원 한정으로 제품 구매 가능 액수를 많이 하향 제한 시켜둔 것을 볼 수 있다.

 

결제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가능하며, 현금은 불가능하다고 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에 구입한 제품들은 교환과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신중한 구매를 해야 될 듯하다.


  

 


개수는 그렇다 쳐도 30만원 한정으로 액수를 제한 한 것은 작년의 경험에서 나온 부분이겠지만, 방문을 해야 될지 고민이 되는 부분이다.

 

교통비와 시간허비를 생각한다면 차라리 온라인 마트 할인 시기에 중복쿠폰과 함께 구매를 하는 것이 더 나을 듯 하다는 것이 개인적인 판단이다.

 

30만 원 선에서 5개 정도를 구입하려면 소형박스 위주로 구매를 해야 될 터인 데, 이러한 소형 제품들은 실제로 몇 천원 밖에 할인가가 차이 나지 않기 때문이다.

 

행사장 근교에 거주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한번쯤 방문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듯하며, 작정하고 득템을 원하는 이들이 있다면 지인 몇 명을 동행하여 행사 첫날인 11 1일 일찍 방문 하는 것을 추천한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 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