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포르쉐 911 GT3 RS(42056)를 그대로 본딴 포르쉐 차량이 있다면?

레고 포르쉐 911 GT3 RS 테크닉 제품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는가?

 

레고 테크닉 마니아 및 포르쉐 팬들이라면 당연히 레고x포르쉐 콜라보로 출시 된 포르쉐 911 GT3 RS 제품을 알고 있을 것이다.

 

테크닉 제품 중에서도 공식 포르쉐 라이센스 제품이자 실제 포르쉐 911 GT3 RS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높은 완성도를 갖춘 레고 제품이다.

 

또한, 실제로 파워펑션을 탑재 시킨다면 구동까지도 가능한 제품이라 놀이와 인테리어 소품 두가지 기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기도 하다.


 

때문에, 2016 7월경에 국내에서 출시 된 이후로 현재까지도 높은 금액 대 임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찾는 제품이기도 하다.

 

그런데 레고 테크닉 제품이기만 했던 레고 42056 포르쉐 911 GT3 RS 제품이 실제 포르쉐 차량으로 제작 된다면 어떤 느낌일까?

 

테크닉의 레고와 메카닉 적인 느낌을 그대로 가진 실제 사이즈 차량은 생각만 해도 호기심과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하다.

 


이번에 레고사에서 레고 하우스 오픈 기념으로 실제 포르쉐 911 GT3 RS 차량에 테크닉 제품을 그대로 본딴 후 프린팅을 랩핑 시켜 선보였다.

 

레고 하우스가 무엇인지 생소한 이들이 많을 것이다.

 

레고하우스와 관련 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포스팅 할 예정이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세상에 하나뿐인 포르쉐 911 GT3 RS 차량을 살펴보자.

 

  


 

LEGO TECHNIC PORSCHE 911 GT3 RS (42056)



A dream comes true when our friends @porsche merge with LEGO Technic 😍🙌#LEGOTechnic #cars #gt3rs

LEGO(@lego)님의 공유 게시물님,

 

 

[DETAIL]



의외로 너무 잘 어울리지 않는가?

 

레고 테크닉으로 랩핑 된 포르쉐911 GT3 RS가 지나간다면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의 주목을 받기에 충분해보인다.

 

  



본 사진의 포르쉐 911 GT3 RS는 현재 덴마크에 위치한 레고하우스에 전시 되고 있으며,

 

포르쉐 차량과 함께 셀카(Selfie)를 찍은 후 인스타그램(SNS) #LEGOHouseXPorsche 의 해시태크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하여 레고 테크닉 포르쉐 911 GT3 RS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레고 하우스


9 28일에 오픈을 한 레고 하우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볼거리를 많이 제공할 듯 하다.

 

덴마크에 갈 기회가 된 다면 새롭게 오픈한 레고하우스에 방문을 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참고로 레고 하우스는 티켓 구매와 함께 방문 일정을 선택한 뒤 해당 방문 일자와 시간에 방문 가능하다.


문의사항: 카카오 플친 ▶ ‘브릭스미스’ 검색

브릭 블로그, 브릭스미스 [http://bricksmith.tistory.com]

이미지 및 자료 출처 : INSTAGRAM @LEGOHOUS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