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테크닉 포르쉐 911 GT3 RS 충돌모습을 촬영한다면?

C't Magazine 의 사람들은 46km / h의 속도로 알루미늄 벽에 레고 테크닉 포르쉐 911 GT3 RS (42056)를 충돌 시키며 그 모습을 초당 1000 프레임에 걸쳐서 촬영했다.


레고 시리즈 중에서도 테크닉 제품은 난의도가 상급의 시리즈로 손꼽힌다.


또한, 본 모델의 경우 테크닉 제품 중에서도 포르쉐 라이선스 제품이자 실제 포르쉐 911 GT3 RS 모델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완성도가 높다.


실제로 파워펑션을 탑재시킨다면 구동까지 가능한 제품이기도 한데, 이 모델로 충돌 테스트를 한다니 실로 괴짜적인 생각이기도 하면서 궁금하지 않은가?


자 그럼, 이들의 결과를 보기 앞서 간략하게 레고 테크닉 포르쉐 911 GT3RS 에 대해서 알아보자.



오리지널 레고® 테크닉 복제 모델을 통해 포르쉐 911 GT3 RS의 멋진 자태를 감상하세요.


아울러 특별 선물로 레고 테크닉과 포르쉐 GT 자동차의 역사가 수록된 특별한 수집가용 설명서와 RS 엠블럼이 찍힌 오리지널 디자인 휠커버 4개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이 세트는 구성품이 상자에 포장되어 있고 실제 자동차의 조립 공정을 알 수 있도록 조립 순서가 맞춰져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정교한 주황색 차체, 빨간색 서스펜션 스프링, 정교한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브레이크 캘리퍼, 휠커버, 얇은 고접지력 타이어로 모델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의 공기역학적 차체, 조정 가능한 리어 스포일러, 헤드라이트, 테일라이트, 빨간색 서스펜션 스프링, RS 엠블럼이 찍힌 오리지널 디자인의 휠 커버, 정교한 브레이크 캘리퍼, 얇은 고접지력 타이어, 실제 작동하는 변속기, 실제 작동하는 운전대와 기어시프트 패들, 정교한 시트, 고유 모델 일련번호가 찍힌 보관함, 여닫을 수 있는 도어, 여닫을 수 있는 후드와 안쪽의 서류 가방, 여닫을 수 있는 뒤쪽 트렁크와 정교한 플랫형 6기통 엔진이 들어 있습니다.

주황색 차체의 아름다움을 느껴 보세요.

뒤쪽 트렁크를 열고 실제 피스톤이 움직이는 정교한 플랫형 6기통 엔진을 볼 수 있습니다.

보관함을 열면 고유한 일련 번호가 보입니다.

레고® 테크닉과 포르쉐 GT 자동차의 역사가 수록된 풀컬러 수집가용 설명서와 종합적인 조립 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

이 레고® 테크닉 모델을 통해 몰입적이고 만족감 넘치는 조립 체감을 느껴 보세요.

2,700개가 넘는 블록이 세트에 들어 있습니다.

이 세트는 16세 이상 사용자의 조립 놀이 체험을 위해 적합합니다.

포르쉐 911 GT3 RS의 크기는 높이 17cm, 길이 57cm, 폭 25cm입니다.

제품번호 및 제품명:42056 포르쉐 911 GT3 RS

박스크기/중량:가로480MM세로153MM폭378MM/5.01KG

동일모델의 출시일:2016년7월19일



보다시피 2016년에 출시 된 아직은 따끈따끈한 모델이다. 또한, 박스크기만480x153x378mm 에 이르는 대형 제품이기도 하다.




필자도 본 모델의 실물을 보고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커서 살짝 놀랬다. 제품의 크기만큼이나 금액대도 고가인 제품이다 보니 그 누구도 이 제품을 훼손시킬 엄두를 쉬이 내지 못할 것이다.


자 그럼 이제부터 이들이 어떤 식으로 레고 포르쉐 충돌을 그려냈는지 보도록 하자





가장 엄격한 안전 기준에 따라 실시 된 Landsberg am Lech의 ADAC 테스트 센터의 자동차 전문가는 57cm 길이의 포르쉐 복제본을 수용 할 수 있는 테스트 매개 변수를 개조했다고 한다.



그 결과 레고 테크닉 포르쉐 충돌을 가지고 하나의 파괴 교향곡을 탄생시켰다. 집에서 레고 모델을 그냥 훼손 시키는 것과는 또 다른 느낌을 준다.



슬로모션과 레고의 충돌을 가지고 하나의 예술작품을 탄생시킨 것은 대단하지만, 필자의 입장에서는 처참히 파손 되어버린 포르쉐의 모습이 안타깝기만 하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출처: BrickFinder & 레고코리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