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닌자고 무비 알람 탁상시계&손목시계 출시 소식, 아이 선물로 제격

레고에서 닌자고 알람시계 및 손목시계 제품들을 출시한다.

 

이번 레고 닌자고 액세서리 제품은 더 레고 닌자고 무비의 개봉 임박으로 인한 레고의 마케팅 제품 중 하나다.

 

실제로도 올해 초 레고사는 레고 배트맨 무비개봉 당시, 영화 속 제품들을 제품화 및 판매 각종 탁상 알림시계, 열쇠고리 등과 같은 부가 액세서리 등을 선출시&판매 했다.


영화와 제품의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하는 행보를 보였던 것인데, 당시에도 제품들은 좋은 호응을 얻었다.


그 중, 배트맨 알림시계는 당연 인기 제품 중 하나였다
.

 

레고에서도 이를 인지하고 있는 바, 9월 개봉 예정인 닌자고 무비 일정에 앞서 다양한 레고 닌자고 무비와 관련 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본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기 전, 레고 닌자고 무비에 대해 생소한 분들을 위해 간략히 영화에 대해 알아본 후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자.

 


  




#01 더 레고 닌자고 무비 (The Lego Ninjago Movie)


 


가마돈이 세상을 혼돈에 빠뜨리고, 이에 대항하기 위해 닌자고가 활약을 한다는 내용을 줄거리로 다루고 있는 본 영화는 가마돈의 아들인 로이드가 닌자고의 멤버이자 주인공이다.

 


본 영화 제작 역시 위너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전문 제작사인 WAG에서 제작하며, 레고 무비와 배트맨 무비 후 3번째 레고 영화로 개봉이 된다.

 


  


 


#02 NINJAGO ALARM CLOCKS

 

#02-1 로이드 알람시계 (LLOYD ALARM CLOCK)


더 레고 닌자고 무비의 주인공인 로이드 미니피겨 알람시계다.

 

9.5인치 (24.13cm)의 꽤나 큰 규모를 가지고 있는 시계로 전반적인 제품은 초록색 및 검정색을 띄우고 있다.

 

읽기 쉬운 디지털 LCD 디스플레이로 백라이트 기능 역시 탑재 되어 있으며 로이드 머리 부분을

 

누르면 작동 된다고 한다.

 


#02-2 카이 알람시계 (KAI ALARM CLOCK)



더 레고 닌자고 무비의 주인공인 로이드의 든든한 동반자인 카이 미니피겨 알람시계다.

 

로이드 만큼 아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로, 로이드가 초록빛을 띄우고 있다면 카이는 강렬한 레드 색상을 띄우고 있다.

 

로이드 제품과 동일하게 9.5인치 (24.13cm)의 꽤나 규모가 있는 제품.

 

읽기 쉬운 디지털 LCD 디스플레이로 백라이트 기능 역시 탑재 되어 있으며 카이 머리 부분을

 

누르면 작동 된다고 한다.







#02-3 로이드 미니피겨 손목시계 (LLOYD MINIFIGURE WATCH)


앞서 소개 된 두 제품이 집안 탁상시계 및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적합했다면, 이번에는 어른보다는 아이들이 많이 선호 할 제품이다.


모든 손목 크기에 잘 어울리는 적절한 사이즈의 시계 크기와 로이드와 레고 로고를 바탕으로 제작 된 것부터 아이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한 제품.

 

게다가 손목 체인은 로이드 미니피규어가 달려있으며, 체인 역시 레고 브릭을 연상 시키는 아기자기한 패턴 및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02-4 카이 미니피겨 손목시계 (KAI MINIFIGURE WATCH)



로이드 손목시계와 동일하게 아이들의 이목을 끌기 충분한 제품.

 

로이드 제품과 동일하게 손목 체인에 카이의 미니피겨가 달려있으며, 체인 역시 레고 브릭을 연상 시키는 아기자기한 패턴 및 컬러로 이루어져 있다.

 

 

  




레고 닌자고 시리즈는 넥소나이츠 시리즈와 함께 전세계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 역시 작년 한해 가장 많이 팔린 레고 제품에 닌자고와 넥소나이츠 시리즈가 상위권을 차지 했었다.

 

이처럼 본 시리즈를 테마로 한 영화 및 다양한 제품들의 출시 소식은 아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일 테지만 부모의 입장으론 걱정이 꽤 될 것이다.

 

영화 개봉 시점에 극장가 주변에서도 분명 각종 레고 제품을 홍보할 테고 이는 자연스럽게 영화를 접한 아이들의 눈에 띄게 될 것이다.

 

부모들의 지갑도둑이 다시금 찾아오고 있다.

 

피할 수 없다면,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로 블록 제품보다 조금 더 활용도가 높은 본 액세서리를 선물해보는 것도 어떨까?


출처: Brick Fan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