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핀 코닉 세그 원 (23002) 테크닉 제품으로 출시하다.

레핀에서 새로운 테크닉 제품인 23002 코닉세그 원 (Koenigsegg One)을 출시했다.

 

출시한 레핀 테크닉 코닉세그 원 23002는 실제 코닉세그 원 차량을 토대로 만들어 진 창작품(MOC) 제품이다.

 

레핀이라고 하면 많은 이들이 레고의 제품을 불법 복제하는 중국 브릭사로 인식하고 있다.


허나 지금까지의 레핀의 행보를 보면 레고 뿐만 아니라 국내 브릭사인 옥스포드및 중국 내 다양한 브릭 사들의 제품을 복제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복제품 중 원작품에서 아쉬운 점을 추가로 보강하여 출시. 예컨데, 모듈러에 LED를 포함 시킨다던가 레고 회전목마 제품에 파워펑션과 오르골을 이용한 구동 조작 추가 등 구매자들의 니즈를 반영 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싱바오(XINGBAO)라는 산하회사를 설립, 많은 레고 마니아들의 다양한 창작품 혹은 창작자들의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레핀사 역시 레고에서 출시가 되지 않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23002 코닉세그 원 역시 그 중 하나인 데, 어떤 제품인 지 살펴보자.



INFO


제 품 명: 23002

     : LEPIN TECHNICIAN (레핀 테크니션)

브 릭 수: 3136

판 매 가: $90

출시 연도: 2017



우선 코닉세그 원의 1 1kg 1마력의 힘을 쓴다는 의미라고 한다. 그 정도로 무게의 배분의 기술력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본 슈퍼카는 V8 (V 8기통)1340마력의 출력을 뿜어내는 엔진을 장착하고 있다.


최고속도는 450km/h, 세상에서 가장 빠른 양산차라고 하면 항상 언급되는 슈퍼카다.


「코닉세그 원


가격은 무려 35억원 대로 단 7개만 생산 된 차량이다.

 

「레고 포르쉐911」

레고에서도 작년에 포르쉐 911 GT3-RS 라이선스 테크닉 제품을 출시한 바가 있다


레고 마니아를 포함 포르쉐 마니아들이라면 구매해야 되는 필수 제품으로 꼽혔으며, 고가의 가격에도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역시 슈퍼카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충분히 탐낼만 한 제품이며, 가성비 역시 좋은 제품이다 보니 많은 이들이 찾을 듯 하다.




하지만, 레핀에서 본 창작물의 창작자와 계약을 통해 출시를 하는 건지 무작정 복제 및 출시하는 건지는 알수없다.



 


필자 역시 올해 안으로 접해보고 싶은 제품 중 하나며, 중국 온라인 쇼핑몰인 타오바오나 알리바바를 통하여 직구입을 하는 방법으로 구입 가능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