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핀의 신제품 15035 출시 소식. 레핀의 독자적인 모듈러 제품인가?

레핀(lepin)에서 새로운 모듈러 제품인 15035을 출시했다.

 

레핀은 레고 제품을 불법 복제하는 회사로 현재 레고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동일하게 복제 및 판매 하고 있다.

 

헌데 이번에 필자를 갸우뚱 하게 한 제품이 있으니 바로 출시예정 제품인 15035 모듈러 제품이다.

 

도대체 왜? 라는 의문이 들것이 당연한 데, 출시예정 제품의 이미지를 살펴보면 충분히 공감할 것이다.

 

, 출시예정 작 15035에 대해 알아보자

 


머리 속에 물음표가 떠오르지 않는가?

 

그럴 것이 해당 제품은 레고에서 출시 된 적도 출시 예정 제품으로도 접한 적이 없는 제품이기 때문이다.

 

또한, 레고 창작물(MOC)를 올리는 레고 아이디어스 홈페이지에서도 본 적이 없는 다소 생소한 제품이다.

 

글쎄, 필자의 견문이 아직 좁아서 타 레고 마니아의 창작물을 보고도 못 알아보는 것일 수도 있다.


하지만, 실제 정보를 얻어온 해당 사이트에서도 본 제품을 복제한 제품의 출처를 알지 못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레핀에서 본인들만의 제품을 개발하여 출시하는 것일까?

 

개발하여 출시한다기 보다는 기존의 호평을 받던 창작물(MOC) 제품들을 여기저기 합쳐서 발매한 것에 가까워 보인다.

 


우측 브릭 건물만 보아도 레핀의 산하회사인 싱바오(XINGBAO)의 해양박물관 (XB-01005)의 느낌과 흡사함을 느낀다. 아마, 비슷한 색상의 브릭을 사용하여 필자가 그렇게 느끼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어찌됐던 본 제품과 같은 출시 소식은 너무나도 반가운 일인데, 이번 제품을 계기로 점점 본인들만의 개발 제품을 출시하여 중국 짝퉁 레고, 불법 복제 레고라는 오명을 벗고 하나의 브랜드로 다시 자리매김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현재 레핀의 산하회사인 싱바오가 레고 마니아들의 창작물 및 본인들의 독자적인 제품을 출시하 듯 말이다.

 

정확한 브릭 수와 출시예정일 및 가격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으나, 차후 업데이트 내용이 있으면 추가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출처: 레딧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