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더 닌자고 무비의 닌자고 시티 70620의 공식 이미지 공개되다.

레고에서 2017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더 닌자고 무비의 닌자고 시티 70620의 공식 이미지를 공개 했다.

 

레고에서 공개한 더 닌자고 무비 닌자고 시티(ninjago city)는 총 4867개의 브릭 으로 구성 된 대형 모듈러 제품이다.

 

2017년 상반기에 출시 된 레고 배트맨 무비 제품들에 비하면 정말 물건이다 싶은 제품이 출시 하는 격인 데, 브릭 수만 많은 게 아니라 새로운 만번 대 모듈러 제품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제품을 출시하여 더 파격 적이다.

 

어떤 제품인 지 살펴보자.



    : NINJAGO CITY

제품 명: 70620

브릭 수: 4867

판매 가: $299.9

연령 대: 16세 이상

 

미니 피겨: 17

출시 예정: 2017 9 1

 

  



필자는 처음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본 닌자고시티 제품 이미지를 접했을 때, 창작 혹은 정확하지 않은 루머 정도로만 넘겼다. 허나, 당일 레고 페이스북에서 공식 이미지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믿게 되었다.

 


판매가 $299.9 달러로 책정이 되어 국내에는 30만 원 중 후반대에 판매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릭 수에 비례하면 합리적인 가격이라 판단 되는 데, 30만 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국내에 출시한다고 하여도 브릭 개당 가격은 70원 정도이기 때문이다.

 

또한, 17개나 되는 미니 피겨가 동봉 되어 있는 것이 눈에 띄는데, 모듈러 제품에서도 이토록 많은 미피를 제공 하지 않기 때문이다.

 

제품 전체를 보면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맨 아래층은 전통적인 어시장과 집, 하천을 가로 지르는 다리, 낚시 보트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중간 층은 현대적인 모습의 옷가게와 만화책 가게, 크랩 레스토랑 및 현금지급 ATM기 등이 포함되어 있다.


마지막 3층의 경우 아파트 및 초밥 컨테이너 벨트가 있는 스시바, 라디오 타워 등이 포함 되어 있다고 한다.


제품 규격은 높이 63cm 넓이 31cm 42cm , 각 층은 기존 모듈러 제품과 마찬가지로 분리가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어찌보면 언발란스 한 조합일 수도 있겠으나, 개인적인 생각으론 전체적인 조합이 나쁘지 않다고 판단된다.


  



동양의 테마를 바탕으로 이러한 만번대 급 모듈러 제품이 출시 된 것 자체로 만족인 데, 공식 이미지를 보자면 레고 팬들이라면 구매를 하지 않고는 힘들 것 같은 구매 충동을 일으킨다.

 


그만큼 제품의 디테일과 전체적인 디자인 색감등이 레고 팬들을 하여금 취향 저격을 시키는 제품이다.

 

오는 9 1일에 출시 예정인 본 닌자고시티 70620 제품은, 영화 속에서 실제로 등장하는 세트장이라고 한다. 레고 더 닌자고 무비 영화 속에서 70620이 어느 씬, 어떤 배경으로 등장하는 지 살펴보는 것 역시 또 하나의 재미가 되지 않을까?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출처: Brickfinde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