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핀(lepin) LED 회전목마(15036) 출시, 오르골 블럭 및 파워펑션까지?

레핀(lepin)에서 회전목마 15036, 15036B를 출시했다. 역시나 레고 복제품이지만, 이번 레핀의 제품은 LED와 파워펑션이 구비되어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눈에 띄는 부분이다.

 

레핀이 이제는 레고의 출시 예정 작까지 선 출시 하고 있다는 사실은 전 포스팅을 통하여 말한 바가 있다. LED 버전 역시 레핀 어셈블리스퀘어의 포스팅에서 이미 다뤘던 부분이다.

 

어셈블리스퀘어 모델이 어쩌면 스타트 모델이 였을까?

 

이젠 작정하고 가성비 갑의 레고 복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더군다나 소비자들이 아쉬움을 느낀 부분을 전부 보안하여 출시하고 있으니 정말 대단할 따름이다.

 

, 그러면 레고 크리에이터 10257과 레핀 15036의 차이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레고 10257 2670개의 브릭으로 구성 되어 출시 된 제품으로 2009년에 출시되어 현재 단종 된 10196의 다음 모델이라 볼 수 있다. 전작의 3263개의 브릭보다 적은 수 미니 피규어 역시 9개에서 7개로 줄어든 부분이 있지만 그만큼 가격도 하향되었다.



소비자들에게 좀 더 저렴한 제품으로 다가가려고 했던 노력일까? 회전목마 제품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파워펑션까지 제외하고 출시를 했다. 파워펑션 없이 손으로 수작동을 하는 모습은 정말이지 관상용으로 느껴지기 까지 하는 부분.

 

레핀의 최근 출시되는 복제품들을 보면 레고의 아쉬운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주는 듯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번 15036B 제품이 그 대표적인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먼저 어셈블리 스퀘어와 동일하게 B가 명시 된 제품명은 LED가 포함된 제품이다.

 


제품 명: 15036 and 15036B

브릭 수: 2755

금액 대: $100

 

7개의 LED 전구로 구성 된 잭 및 USB 어댑터가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 LED 만으로도 이미 구매욕구가 상승하는 데 여기에 파워펑션과 오르골이 나오는 사운드 브릭 그리고 레고 도로판 까지 함께 동봉되어 있다.

 


이정도면 레고가 배워야 될 부분이 분명 있지 않을까 판단된다.

 

  



레핀이 아무리 복제품이긴 하나, 날로 브릭의 퀄리티는 향상되고 있으며 레고와 똑 같은 모델을 추가 구성품과 저렴한 가격으로 계속 출시한다면 소비자들은 자연스레 레핀을 계속 찾게 될 것이니 말이다.

 

본 모델은 현재 알리바바, 타오바오를 통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하지만 국내에선 세관 통관 문제로 폐기처분 될 수 있으니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참고하도록 하자.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미지 출처: 알리바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