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40165 웨딩 세트, 신랑 신부에게 특별한 선물을!

레고 40165는 웨딩 세트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40165 웨딩 제품이 출시되기 전, 레고 853340 웨딩 세트가 2011년에 출시 된 적이 있다.

 

초기에 출시 당시 가격은 $8 달러 정도였으나, 현재 품절 된 제품이기에 꽤 가격이 오른 제품이기도 하다.

 

퀄리티 역시 최근 새로 발매 된 40165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나, 필자는 개인적으로 신랑, 신부 미니 피규어 만큼은 853340 제품이 더 이뻐 보인다.

 

신부 하면 웨딩드레스에 면사포를 떠올리지 않는가?


853340의 신부 미니 피규어는 그런 부분이 잘 반영되어 있으나, 40165는 그냥 다양한 색상의 가발 정도만 동봉이 되어 있을 뿐이니까.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40165 제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01 제품 정보


    : Miscellaneous

제 품 명: 40165

    : 7세 이상

브 릭 수: 89

미니 피규어: 2

구 매 가: P649.00 (페소환율 = 1 5천원)

국내 판매가: 2만 원

출시연도: 2016 

소형 박스 제품으로, 브릭 수 89개의 심플한 구성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앞면은 신랑, 신부 미니 피규어를 포함한 제품 전체 모습을 보여주는 컷이 삽입 되어 있으며, 뒷면은 남녀 미니 피규어에 동봉되어 있는 추가 액세서리를 설명하는 간략한 컷이 삽입되어 있다.

 

언박싱은 테이프 절단을 하면 오픈 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 제품 박스 손상 없이 쉽게 오픈 가능하다.

 

구성 품은 베이스 판 2개와 폴리 비닐 팩 2, 사용설명서(인스)로 구성되어있다.

 

  



#02 미니 피규어



본 제품은 웨딩 세트 제품인 만큼 신랑 신부 미니 피규어 2개로 구성되어있다.

웨딩드레스의 복장을 갖춘 신부 피규어는 각자 취향에 맞게 헤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도록 검정, 갈색, 노랑색의 헤어 가발이 동봉 되어있다.

 

얼굴 프린팅은 양면이 아닌 한 면만 프린팅이 되어있다. 결혼식 신부의 부케 역시 레고로 아기자기 연출시켜 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신랑 피규어는 신부 피규어 보다 액세서리가 더 많이 구성 되어있다. 우선 신부와 같은 가발 색 3개를 포함, 모자 하나가 추가로 있고 미피 얼굴 또한 양면 프린팅 그리고 하나가 더 추가로 동봉 되어있다.

 

덕분에 마음에 드는 얼굴 표정을 선택할 수 있다. 손은 하얀 장갑을 그대로 연출 해둔 흰색으로 구성했으며, 신부 피규어에 부케가 있다면 신랑 피규어에는 금색으로 도색 된 결혼반지가 포함되어 있다.

 

본 제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신랑, 신부 미니 피규어 임을 누구도 부인 할 수 없을 것이다.

 

앞서 말했듯, 853340에 비하여 미니 피규어의 디테일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다양한 색상의 가발과 소품에 중점을 잡기보단 신부의 웨딩드레스를 더욱 부각시키거나 신랑과 신부의 비율 개선을 해결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아쉬움이 든다.

 

두 미니 피규어를 세워두고 보면 신부 미피가 신랑보다 훨신 큰 것을 볼 수 있다높이가 비슷하거나 특수브릭 제작으로 신랑을 좀 더 크게 제작했다면 어떠했을 까?

 

  



#03 40165 Minifigure Wedding Favour Set



제품은 쉽게 조립 가능하다. 10분 정도만 투자하면 만들 수 있는 난이도로 간단히 구성되어 있다.


완성 된 제품의 크기는 높이 14cm 너비 12cm 6cm의 비교적 아기자기한 제품이다. 

꽃과 하트로 장식 된 결혼식 아치가 특징이며, 여기에 신랑 신부 미니피규어가 가운데 위치하면 부케와 황금반지가 있는 멋진 웨딩세트로 연출이 된다.

필자는 본 제품을 결혼을 하게 되는 지인에게 선물을 목적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아마 대부분의 구매자들이 필자와 같은 이유 혹은 이벤트 선물용으로 구입할 것이다.

 

레고 마니아 및 레고에 흥미가 없는 이들이라도 깜찍한 신랑 신부 미피가 있는 웨딩 세트를 선물 받는다면 싫어할 사람은 없을 듯 하다.


지인들에게 특별한 결혼선물을 주고 싶다면 레고 40165 웨딩세트는 어떨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