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더우먼 개봉에 앞서 원더우먼 레고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레고 슈퍼 히어로즈 시리즈인 레고 원더우먼 워리어 배틀 76075 (Lego Wonder Woman Warrior Battle 76075) 신제품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레고 원더우먼 워리어 배틀 역시 디시 코믹스 (DC COMICS) 라이센스 제품이다.


본 제품은, 오는 6월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원더우먼(Wonder Woman)의 레고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원더우먼(Wonder Woman)는 2017년에 첫 개봉하게 되는 히어로 영화이며, 공식 예고편까지 나온 상태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이번 포스팅은 신제품인 76075를 포함한, 레고 원더우먼 제품들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레고 제품에 대해 알아보기 앞서 먼저, 영화 원더우먼 및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1 원더우먼




원더 우먼

(Wonder Woman, 2017)


액션, 모험, 판타지, SF

2017년 6월 개봉


감독

패티 젠킨스


출연

갤 가돗 (원더우먼), 크리스 파인 (스티브 트레버)



다이애나(갤 가돗 분)는 원더우먼이 되기 전, 아마존 왕국의 공주였고 무적의 전사로 훈련받았다. 감춰진 파라다이스 같은 곳에서 자랐던 다이애나는 미국인 파일럿이 해안에 추락하면서 바깥 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는 대규모 분쟁을 알게 됐다.


이에 다이애나는 자신이 그 분쟁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아마존 왕국을 떠난다. 인간들과 힘을 합쳐 싸우던 다이애나는 자신의 능력을 다시 발견하고 자신의 정체와 사명에 대해서도 깨닫게 된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원더우먼의 다양한 무기들 또한 엿볼 수 있다. 모두 막강한 기능을 갖춘 무기들인 데, 영화 예고편에서 등장하는 원더우먼의 무기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자.



#1-1 진실의 올가미



길이가 무한대로 늘어나며, 원더우먼 하면 떠오르는 황금색의 올가미다.


이 올가미에 묶이게 되면 진실만을 말하게 되며, 공격 무기 역할뿐만 아니라 환각, 기억상실에 걸린 자를 회복시키는 치유 역할 또한 다양한 정신 공격을 막아주는 방어적 역할도 갖춘 무기라고 한다.


영화에서는 이 진실의 올가미가 어떤 용도로 다양하게 등장하게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 중 하나.



#1-2 승리의 팔찌



제우스가 사용하는 이지스의 방패 일부로 만들어진 방어 도구다. 절대 파괴되지 않는다고 하며 어떠한 공격도 막아낼 수 있는 탁월한 방어 효과를 지녔다고 한다.


또한, 얼굴 앞으로 팔을 교차하여 모으게 되면 엄청난 에너지 펄스가 발사되며, 공격용 혹은 방어용으로도 사용 가능 한 원더우먼의 절대적 무기라 할 수 있다.


영화 예고편만으로도 승리의 팔찌의 활약은 충분히 짐작할 만 하다.


  



#1-3 황금관



황금관은 아마존 파라다이스 섬의 공주임을 알려주는 관이기도 하나, 막강한 무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부메랑 처럼 던지면 적에게 공격을 가한 뒤 원더우먼에게 다시 돌아온다고 하며, 영화에서 이 황금관이 무기로 사용될지 아님 단순한 원더우먼의 상징 역할만 하게 될지의 여부가 기대된다.



#1-4



대장장이 신인 '헤파이스토스'가 제작한 검으로, 팔찌에서 소환된다고 한다. 대상을 원자 단위로 벨 수 있는 무시한 위력을 지닌 칼이라고 하며, 영화 원더우먼에 등장하는 전설의 검은 'God Killer'라고 불린다고 한다.


팔찌에서 소환되는 설정을 가진 검이지만, 이런 판타지적인 요소가 영화에서도 그대로 반영되기는 힘들어 보인다. 공식 예고편만 보아도 원더걸스가 칼을 들고 다니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으니 말이다.



#1-5 헤르메스의 샌들



전령의 신인 헤르메스의 샌들은, 하늘을 날 수 있게 하고 다른 차원을 자유롭게 통과할 수 있다. 아마존 여자들은 남자가 있는 외부 세계를 여행할 수 없는 것이 원칙이라 하나 원더우먼만큼은 이 헤르메스의 샌들을 이용해 가능하다고 한다.


영화 예고편 전투신에서 신고 있는 신발이 헤르메스의 샌들인지는 확신하기 힘드나, 초월적인 스피드와 점프력 등을 보여주고 있는 원더우먼을 보고 있자면 헤르메스의 샌들의 등장 또한 기대해도 될 듯하다.



#1-6 그 외의 능력들



원더우먼은 무기 의외의 능력들도 다양하다. 먼저,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에게서 미모와 매력을 받았다.


두 번째, 지혜와 전쟁의 여신 아테나에게서 지혜를 받았다. 이로써 원더우먼은 지력과 전투에서도 전술적 움직임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 있다.


세 번째, 농사의 여신인 데메테르로부터 파워와 치유력을 받았는데, 덕분에 원기회복 능력이 아주 뛰어나며, 땅에 가까이 있을수록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고 한다.


네 번째, 전령의 신 헤르메스에게서 받은 초음속 비행과 스피드. 원더우먼은 빛의 절반 속도로 날아갈 수 있으며, 초음속으로 비행 또한 가능하다고 한다. 그리고 총알, 레이저 등을 막아낼 수 있을 만큼의 빠른 민첩성과 반사 신경을 가졌다고 한다.


다섯 번째, 달과 사냥의 여신인 아르테미스에게서 받은 야수와 동물을 길들이며, 사냥꾼의 눈을 가진 능력. 원더우먼은 이 능력을 통해서 모든 동물들과 대화가 가능하다고 한다. 야수를 길들여서 데리고 다니면서 싸우기도 하며, 동물을 제압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모든 신체 감각이 발달되어 있어 엄청난 청력과 작은 것들까지도 다 볼 수 있는 시력, 넓은 시야 등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아테나의 통찰력이다. 원더우먼은 마음을 꿰뚫어 볼 수 있는 통찰력을 가지고 있으며 뛰어난 정신능력 또한 갖추고 있다. 이런 이유로 원더우먼이 마법이나 정신적인 공격에서 강하다고 한다.


영화에서 이런 올림푸스 신들의 능력을 어떤 식으로 반영시켜 나올지 또한 본 영화를 재밌게 관람할 수 있는 또 하나의 포인트가 아닐까?


  



#2 원더우먼과 레고



새롭게 출시되는 레고 슈퍼 히어로즈 76075이 첫 원더우먼 제품은 아니다. 기존에 이미 여러 슈퍼 히어로즈, 슈퍼 히어로즈 걸 시리즈를 통해 출시가 된 바가 있다.


하지만, 원더걸스가 메인인 제품보단 서브 미니 피규어로 슈퍼맨 혹은 배트맨과 함께 동봉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으며, 이미 영화화가 된 DC 코믹스의 히어로와의 차이인 듯하다.



#2-1 Wonder Woman Dorm Set



제품 설명

테     마: DC SUPER HERO GIRLS

제 품 명: 41235

브 릭 수: 186개

연      령: 7 - 12세

가      격: $19.99 │ 국내: 3만 원 초반 대





테마에서 짐작할 수 있듯, 여아를 타깃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덕분에 피규어가 우리가 알고 있는 레고 미니 피규어와는 사뭇 다르며, 레고 프렌즈 제품의 '그것'과 흡사하다 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원 대로 레고 라이센스 제품 치고는 가성비가 좋은 편.



#2-2 Wonder Woman



제품 설명

테     마: DIMENSIONS

제 품 명: 71209

브 릭 수: 41개

연      령: 7 - 14세

가      격: $11.99 │ 국내: 3만 원 초반 대





레고 디멘션즈는 게임을 즐기거나 레고 마니아가 아니라면 다소 생소할 수 있다. 레고 디멘션즈 자체가 레고를 소재로 한 액션 게임으로, '아미보'와 같이 NFC가 부착 된 레고 피규어를 '토이 패드' 리더기에 인식한 뒤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제품에 비해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 게임을 즐길것이 아니라면 그닥 추천하지는 않는다.


  



#2-3 Wonder Woman vs Doomsday



제품 설명

테     마: DC COMICS SUPER HEROS

제 품 명: 76070

브 릭 수: 85개

연      령: 5 - 12세

가      격: $9.99 │ 국내: 1만 원 중반 대



소형 제품에 속하고, 가성비 또한 좋기에 원더우먼 레고 제품을 사달라고 조르는 아이에게 그나마 부담이 덜 한 옵션이 될 듯하다.



마지막으로, 올 5월에 출시 예정인 76075 제품이다.


#2-4 Wonder Woman Warrior Battle



제품 설명

테     마: DC COMICS SUPER HEROS

제 품 명: 76075

브 릭 수: 286개

연      령: 6 - 12세

가      격: 미     정





본 제품은 블록 286개로 구성된 제품이며, 미니 피규어 2개가 동봉되어 있다. 각각의 미니 피규어는 원더우먼과 스티브 트레버이며 영화상에선 메인 여주인공 그리고 남주인공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악당인 아레스(Ares)가 블록 조립 형식으로 포함되어 있는 데, 원더우먼 세계관의 악당으로 자이언트 맨(앤트맨이 거대화되었을 때 모습)과 동일한 크기라고 한다.


본 제품은 해외를 기준으로 오는 5월 1일에 첫 286개의 제품이 판매되기 시작한다.



최근 레고 라이센스 제품들이 영화로 큰 흥행을 얻으며, 영화와 관련 된 레고 제품 역시 흥행과 더불어 꾸준히 판매가 되고 있다.


올해만 해도 스타워즈 스토리의 로그원, 디즈니의 '모아나' '미녀와 야수' 레고 제품들이 많은 인기를 얻었으니 말이다.


끝으로, 지금 껏 위너 브라더스의 히어로 영화들이 비교적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하였다.


원더우먼은 마블과 DC의 히어로 영화 중 처음으로 제작되는 여성 히어로 영화인 만큼, 많은 이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올해 기대작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원더우먼이 새로운 위너 브라더스의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