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캐리비안의해적과 레핀 캐리비안의해적 사일런트 메리호 박스 공개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과 레핀 캐리비안의 해적의 박스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 사일런트 메리호 (71042)와 레핀 캐리비안의 해적 사일런트 메리호 (16042)의 제품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가 개봉되지 않은 시점, 그리고 레고 사일런트 메리호가 출시되지도 않은 상태인데 레핀에서 박스 이미지를 비슷한 시기에 공개하는 건 다소 충격적인 행보입니다.

이미 앞서 레핀 배트맨 무비 제품들을 소개하면서 이미 레핀의 이러한 행보에 대해서는 조금 도가 지나치다고 개인적인 의견을 비추었는데요.



이번 레고 사일런트 메리 호의 경우 레핀이 언제 출시할지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레고에서 4월에 출시 예정을 밝힌 상태인데요. 만약 레핀이 레고보다 이전에 출시를 하거나 혹은 동시에 출시를 하게 된다면 레고 측에서 입는 피해가 꽤 클 것 같습니다.

아시다시피 본 제품처럼 영화를 제품화하는 경우는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고 개발 및 출시가 되는 거라 그만큼의 프리미엄 가격이 측정이 될 수밖에 없는데요. 레핀의 경우 태생부터 이런 제약이 없는 가품이기에 금액 차이 또한 상당할 것이 극명하기 때문이죠.

자 그러면 올 4월 기대작인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을 박스 이미지로 만나볼게요.


먼저 레고 71042 사일런트 메리호 박스 이미지입니다. 레고 사이트에서 공식적으로 배포가 된 사진이 아니기에 화질이 좋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려요.

박스 이미지를 통하여 캡틴 잭 스패로, 헨리, 카리나, 레자로 중위, 살라자르 대위, 마그 다 경관, 산토스 경관, 침묵의 메리 마스터 헤드 등 8개의 레고 미니피겨가 동봉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액세서리로 회색 칼 2개, 검은 칼 3개 및 권총 1자루, 나침판 등이 포함된다고 하네요.


특히, 박스 이미지가 공개되기 전 많은 레고 팬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냈던 '좀비 상어'의 존재 또한 이번 박스 이미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전 포스팅으로 레고 캐리비안의 해적 사일런트 메리호의 제품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레고 사일런트 메리호 제품 이미지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가품 제품인 레핀 캐리비안의 해적 사일런트 메리호 박스 이미지입니다.



박스 뒷면은 그냥 레고 박스 이미지에서 본인들 로고와 제품명만 바꾸었다고 볼 수밖에 없네요. 브랜드 로고를 자세히 안 보면 레고 제품이라고 착각할 정도입니다.



정면 박스 이미지로 추측되는 부분의 사진들은 레고의 박스 이미지와 사뭇 다른데요. 이 또한 출시가 되어봐야 알 수 있을 듯하네요.


이미 발매를 한 레핀 캐리비안의 해적 제품의 경우 박스를 포함한 레고의 모든 부분을 카피했으니까요.


미니피겨 또한 레고 제품과 똑같이 구성이 될 모양입니다.


저 또한, 최근 레핀 블랙펄 호를 구입하는 등 레핀 제품을 간간이 즐기고 있는데요. 특정 레고 단종 제품에 붙는 엄청난 고가의 프리미엄 가를 달랠 수 있는 요소로 만족을 하는 루트였습니다.


레핀 또한 과거에는 레고에서 단종이 된 제품들을 위주로 출시를 하는가 하더니, 최근에는 레고의 신제품을 그대로 출시하는 텀이 점점 줄어들다 못해 동시에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리 레핀이 막무가내 가품 회사라고는 하지만, 이러한 레핀의 행보가 향후 레고사가 고가의 저작료를 지불하는 라이선스 제품을 개발하기 꺼려하게 되지는 않을지 우려가 됩니다.


비록 가품이고 레고에 비하여 퀄리티가 떨어지는 건 사실이나, 라이선스의 프리미엄 가격 붙은 레고 제품에 비해 레핀은 가성비의 문제에서 고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때문이죠.

레핀을 포함한 많은 중국 호환 레고들의 무분별한 레고 가품을 생산해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최근 레고의 다양한 엔터사업의 영역 확장은 이러한 중국 카피 제품의 영향 또한 없지 않아 있을 것 같다는 게 필자의 개인적인 추측입니다.

각각의 제품들은 4월 레고와 레핀 제품의 출시가 되어봐야 알 수 있겠지만, 레고에서 꾸준히 좋은 라이선스 제품이 개발될 수 있도록 이번 사일런트 메리 호의 경우 레핀보다 레고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더 많았으면 합니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