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배트맨 무비 피규어 전용 디스플레이 액자 까지 출시하다

레고에서 정말이지 '레고 배트맨 무비'로 뽕을 제대로 뽑을 생각인 듯합니다.


영화가 흥행함과 동시에 영화 속 등장하는 제품 및 피규어에 관심이 가는 것 또한 당연한데요.


레고 제품을 제외한 액세서리, 알람시계, LED 라이트, 다이어리, 스티커 등등. 배트맨 무비와 관련된 제품을 쏟아붓고 있는 와중에 또다시 레고 마니아들의 구매 욕구를 엄청 돋구는 잇템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레고 배트맨 무비 미니 피규어들을 보관할 수 있는 액자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던 평범한 액자랑 다를 게 없을 거 같다고요?


「마징가님의 아크릴 케이스」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레고 장식장 혹 액자라고 하면 '마징가'님이 판매하시는 제품들을 좋아하는데요. 이번 레고에서 출시 한 레고 피규어 액자 또한 만만치 않네요.



32X32 베이스 판을 기본으로 구성된 레고 배트맨 무비 전용 액자는, 말레이시아 레고랜드를 통하여 처음 선보였는데요.

  



싱가포르 SGD 기준 $24 라니, 국내에서는 약 2만 원 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 혹은 필리핀에 판매가 되기 시작한다 그래도 이런 저렴한 가격은 절대 아니겠지요...



액자는 회색 레고 베이스 판을 기본 테두리는 레고 배트맨 무비의 기본 컬러 색상이라고 할 수도 있는 노란색상을 띄고 있습니다.



하단 부분에는 누가 봐도 레고 배트맨 무비 미피용을 위한 액자라 말하듯 떡하니 레고 배트맨 무비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이 제품이 구매 욕구가 더 땡기는 건 액자 앞모습뿐만이 아닌데요. 뒷모습을 보시겠어요?



벽에 걸 수도 책상에 디스플레이 할 수도 있게 받침대가 있는데요.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뒷면도 배트맨 미피 일러스트를 넣어 너무 이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네요.


하지만 이렇게 완벽해 보이는 액자에 치명적인 단점이 존재하는데요. 바로, 디스플레이 액자의 기본인 '아크릴 시트'가 없는 커버 리스 액자형이라는 겁니다.


왜 그랬을까요.. 미피 장식장을 쓰는 이유 중 하나가 먼지에서 보호하기 위함이기도 한데, 차라리 단가를 좀 더 올렸어도 적절한 아크릴이나 하다못해 플라스틱으로 된 덮개를 만들었으면 어떠했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