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레고랜드 4월 1일 개장 소식!
- INFORMATION/브릭 관련 저널
- 2017. 2. 13. 12:47
일본, 3번째 테마파크 개장
'나고야 레고랜드'
#1 레고랜드
춘천에 부지를 확정하고 당초 예상 개장일인 2015년이었던 국내 최초의 테마파크가 될 ‘춘천 레고랜드’. 이런저런 사유로 사업이 계속 미뤄졌는데요.
결국, 예상 개장일이 국내보다 늦었던 일본 나고야의 레고랜드가 4월 1일 먼저 개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옥외형 테마파크인 레고랜드가 오픈함으로써 일본은 도쿄 디즈니랜드,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포함한 세계 3대 테마파크가 다 모이게 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옥외형 레고 테마파크는 7개국에 있으며, 이번 일본에 나고야 레고랜드가 개장되면 8번째 옥외형 테마파크가 된다고 합니다.
#2 나고야 레고랜드
아이치현의 나고야는 주변 기후, 시즈오카현과 접해 있으며 이세만과 접해있는 일명 ‘항구도시’입니다.
도카이도 본센과 신칸센이 연결되어 있기에 접근성이 편리한 편이며, 나고야 성, 오스 거리, 아츠타 신궁, 나고야 TV 타워 등 주위에 많은 관광지 또한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런 나고야에 레고랜드가 생김으로써 오사카에서 가야 할 여행코스로 ‘유니버설 스튜디오’가 있듯이, 나고야는 ‘레고랜드’가 추가될 것 같네요.
오는 4월 1일 나날이 풀릴 즘 개장하게 되는 나고야 레고랜드는 13헥타르(4만 평)에 육박하는 넓은 대지에 들어서는 대규모 테마파크로써 가족 단위 방문객을 타깃으로 만들어지는 테마파크라고 합니다.
#3 주요 볼거리
물론, 나고야 레고랜드를 규모로만 따지고 보자면,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디즈니랜드에 비하여 다소 작은 규모입니다만, 단일 주제 테마파크로는 두 테마파크 못지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고야 레고랜드는 7개의 주요 영역으로 구분이 되며, 그중 하이라이트는 2천5백만 개의 알록달록한 레고 브릭을 재료로 미국, 일본 등의 각 유명 명소를 모티브로 만든 ‘미니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브릭으로만 제작된 일본의 오사카 성은 놓쳐선 안될 볼 거리겠죠? 이 외에도, 22만 개 이상의 레고로 제작된 나고야 도시 모형 또한 선보인다고 합니다.
레고랜드라고 하여 브릭 제품만 있는 게 아닙니다. 나고야 레고랜드는 40개의 놀이기구 및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4 입장료
1일권
어른(13세 이상): 6,900엔 (세금 포함)
어린이(3~13세 이하): 5,300엔 (세금 포함)
유아(2세 이하): 무료
연간 회원권
어른: 17,300엔
어린이: 13,300엔
#5 위치
2-2-1 Kinjofuto, Minato Ward, Nagoya City, Aichi Prefecture
#6 숙소
기존 레고랜드가 그러하듯, 나고야 레고랜드 또한 레고 호텔이 있다고 합니다. 컬러풀하고 아기자기한 외관은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두근거리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내부 또한 레고 브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객실은 여러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테마로 예약을 하면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 듯하네요.
1박 가격은 아직 개장 전이라 정보가 없으나, 영국 레고랜드 기준으로 보자면 1박에 130달러 정도입니다. 디즈니 리조트와 비교한다면 저렴한 편으로 생각됩니다.
#7 국내의 레고랜드의 소식은..?
당초 개장일이 국내 레고랜드 보다 늦었던 나고야의 레고랜드의 오픈 소식은 레고 팬으로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으나, 한편으론 씁쓸합니다.
춘천 레고랜드도 하루빨리 개장 소식이 들리기를 바라며, 올봄 일본으로 벚꽃 여행을 떠날 계획을 가진 가족 여행객 혹은 연인들이 있다면 나고야의 레고랜드를 여행 일정에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요?
포스팅 잘 보셨나요?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