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버거(쉑쉑버거) 굿즈, 옥스포드와의 콜라보 제품. 가격 및 구입처, 조립 과정 살펴보기
- NEW PRODUCT/옥스포드
- 2018. 7. 20. 13:12
쉐이크쉑 버거
쉐이크쉑 버거 또는 쉑쉑버거라고 불리는 클래식 아메리칸 스타일 캐주얼 레스토랑은, 뉴욕 메디슨 스퀘어 공원 복구 기금 마련을 돕고자 시작한 USHG의 여름 이벤트에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여름 많은 팬들이 핫 도그 카드 앞에 길게 줄을 설 정도로 점차 인기를 끌며, 2004년 쉐이크쉑(Shakeshack)의 간판을 달고 뉴욕 공원 내에 키오스크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출처: 쉐이크쉑]
프리미엄 버거, 플랫탑 도그, 크링클 컷 프라이, 신선한 커스터드, 에일 맥주 및 와인 등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죠.
쉐이크쉑 매장은 지난 2016년, 일본에 이어 국내 한국 ‘강남’에 오픈을 했으며 아시아 국가에선 2번 째 오픈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시 쉑쉑버거를 맛보려면 최소 2시간 이상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핫한 인기를 누렸죠.
옥스포드의 새로운 콜라보, 쉐이크쉑 매장
많은 기업들과의 콜라보 협약으로, 자체적으로 색다른 시리즈 제품 출시 보다는 꾸준히 기업에 의한, 기업을 위한 상업적 콜라보 제품을 활발하게 출시하고 있는 옥스포드가 이번에는 쉐이크쉑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 했습니다.
[출처: 옥스포드 세상]
신제품은 콜라보 매장인 ‘쉐이크쉑(Shake Shack)’의 형태 제품으로, 2개의 미니피겨와 전체적인 매장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구글]
슬라이드 문과 지붕의 독특한 형태는 쉐이크쉑 본점 매장을 기반으로 한 듯 합니다.
브릭 수는 총 723개로 옥스포드 타운 시리즈 중에서는 중대형 제품으로 속할 수 있으며, 역시나 프린팅 브릭이 아닌 대량의 스티커 부착이 필요하도록 되어 있는 것이 특징 입니다.
[출처: 구글]
판매가는 35,000원이며, 쉐이크쉑 버거 전국 매장 7군데(강남, 청담, 두타, 분당, 고양, 인천공항, 샌트럴시티)에서만 판매 한다고 합니다.
쉐이크쉑과 옥스포드 콜라보 블록 제품 조립 과정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이번에는 과연 어느정도의 스티커가 사용 되었을 지, 퀄리티를 조금이라도 향상 시키려는 노력이 있었는 지 궁금한 제품 인데요.
[출처: 쉐이크쉑]
쉐이크쉑을 좋아하는 마니아 분들이라면 이번 옥스포드x쉐이크쉑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여 소장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